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출시 (+크리스마스MD, 스벅 프리퀀시)

 

매년 10월 되면 스타벅스에서 프리퀀시 증정품 이벤트를 진행했지만, 최근 여름 이벤트에서 여러 이슈가 생기면서 프리퀀시 증정품 이벤트 일정이 대거 밀렸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대신 크리스마스 MD가 출시되었는데요. 다만, 프리퀀시 이벤트가 이번달 안으로 열릴 것이라는 누리꾼들의 목소리에 스타벅스는 어떤 입장을 표명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의 경우 총 17잔을 마셔야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 이벤트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2 기준 플래너 3종, 아날로그 클락 3종, 컴포터 3종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올해에는 아직 출시 정보가 전혀 나오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고자 하는 이들에게 기다림의 연속이 되었습니다.

2022년 11월 9일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가 전국매장에서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MD상품들은 귀엽고 다채로운 것들이 많이 나온게 특징인데요.

텀플러를 비롯해 머그컵, 콜드컵, 미니플레이트까지 그 종류가 다양할 정도입니다. 

끝으로 스타벅스 겨울맞이 음료가 공개되었는데요. '우리의 크리스마스, 스타벅스와 함께 더욱 반짝이게'라는 주제로 판매기간은 12월 1일까지입니다.

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민트 디, 오토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총 네종류의 신메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4 종류 모두 톨사이즈 기준으로 6,1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오는 11월 22일까지 사이렌오더로 주문할 경우 별 3개 적립됩니다.

사이렌오더가 아닌 매장 주문의 경우 별 2개만 증정되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