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옥순 답다! 10기 옥순 성대 졸업설에 고졸이라고 쿨하게 말해

사진 = 인스타그램
사진 =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0기 옥순(가명)이 8일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네티즌은 "선배님 너무 예쁘십니다. 저희 학교 나오신게 맞나요? 성균관대 무슨학과 졸업하셨나요?"라고 질문했는데요.

 

이에 옥순은 "어디서 성균관대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전 대학 안갔습니당! 최종학력 고졸"이라고 쿨하게 말했습니다.

 

또다른 네티즌은 "대학 안가고 바로 취업하셔서 후회하실 때 있나요? 있다면 언제인가요"라고 묻자, 옥순은 "어렸을 때 부터 미용을 하고 싶었는데 집에서 반대를 많이 하셨어요. 미용말고는 하고 싶은게 없어서 취업을 선택했고, 하고 싶은 것을 못했다는 아쉬움은 여전히 남아있어요. 그래서 영자님을 봤을 때 너무 멋있고 대단했어요. 우리 영자 진짜 너무너무 멋진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제가 하고 싶었던 건 메이크업입니당. 그래서 지금 제 얼굴에 열심히"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한 옥순은 연예인같은 외모와 몸매 그리고 솔직한 입담으로 출연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특히 10기 영식과 러브라인을 그려 최종선택까지 갈 줄 알았으나, 현실의 벽에 부딪힌 옥순은 결국 영식과 최종 커플로 발전하진 못했습니다.

10기 방송 종료 후 옥순을 비롯해 영자, 영숙, 영식, 영수 등 10기 멤버들과 꾸준하게 연락을 지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