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제주도 가볼만한 곳 TOP7

제주도는 4계절 내내 관광하기 좋은 지역입니다. 그렇다보니 특정 계절에만 몰린다기 보단, 매월 수많은 인파라 제주도를 찾습니다.

11월인 지금 제주도 가볼만한 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시원한 해안도로를 향해 드라이브를 할 수 있고, 제주도 가운데 숲속을 향한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등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제주도.

포스트인컴에서는 11월 제주도 가볼만한 곳 TOP7을 선정해봤습니다.

제주감귤체험

@visit jeju
@visit jeju

무엇보다 11월은 제주도에 있어 중요한 계절이기도 합니다. 바로 감귤 수확인데요. 감귤이 무르익는 게절인 만큼, 예쁜 감귤을 직접 수확하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 봅니다.

제주도는 감귤이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제주도 풍경을 느끼면서 감귤 수확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큰 노꼬메오름

@visit jeju
@visit jeju

환승연예 제주도 데이트 코스로 잘 알려진 큰 노꼬메오름입니다. 제주도에는 다양한 오름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큰노꼬메오름은 다른 오름보다 해발이 높아 힘들 수 있지만, 탁트인 뷰는 제주도의 모든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명소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11월인 지금 억새가 피어 있어 그 전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장관을 이룹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산138

금오름

@visit jeju
@visit jeju

금오름 역시 오름 중 하나로써, 금오름 가운데에는 분화구가 있어 다른 오름과는 다른 신비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분화구 주변에는 억새와 갈대가 가을전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정상에 오른 경우 한라산과 바다가 보이는 환상적인 뷰를 만끽한다면, 제주도에 잘 왔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입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 1-1

천아수원지

@visit jeju
@visit jeju

천아수원지는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가을 단풍 명소입니다. 천아 숲길에서 수원지까지 약 10.9km의 달하는 긴 구간은 단풍 명소로 손색이 없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대표적인 코스로는 천아수원지 입구에 차량을 정차하고, 한바퀴 둘러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해안동 2821-1

협재 해수욕장

@visit jeju
@visit jeju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해수욕장으로 유명한 협재 해수욕장은 제주 서쪽 해수욕장 넘버원이라 할 정도로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 주변 바닷가에서는 감상 할 수 없는 시원한 오션뷰와 바다멍을 느낄 수 있는 협재 해수욕장이 순위권에 올랐습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2497-1

비자림

@visit jeju
@visit jeju

숲속의 신비로움이 즐비한 비자림은 천년의 세월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숲길입니다. 특히 비자나무들 수명이 무려 500~800년생 나무들이 자생할 정도로 세계적으로 희귀한 장소로 불립니다.

게다가 단풍나무에 물이 들면서 색다른 비자림의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항목유적지

@visit jeju
@visit jeju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항몽유적지입니다.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 11월인 지금은 화살나무가 빨갛게 물드는 아름다은 명소인 항목유적지입니다.

몽환적이고 동화에서 볼법한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항목유적지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항파두리로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