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대출 신청 TIP 및 가능한 곳

[포스트인컴] 정아현 기자 = 급전이 필요로 하는데, 당장 오프라인으로 도움 받을 수 있는 곳이 없다면 비대면으로 가능한 모바일 대출로 접근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조건들이 까다로울 수가 있고 금리가 높게 설정 되어 있는 것들이 많으니 꼼꼼하게 확인해 가면서 신청해야 합니다.

모바일 대출

모바일 대출의 종류

보통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상품으로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성이 있습니다. 또한, 24시간으로 모바일 대출 진행이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해당 신용카드를 1년 이상으로 보유하고 사용하고 있다면 연결하여 1금융권에서 대출진행이 가능 합니다. 고액으로 설정하는 것은 불가하지만 50만원부터 300만원정도 가능하고 최저 약 4%정도의 금리로 활용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로 할 때 도움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 금융분할 상환으로 되어 있고 마이너스 통장 방식처럼 된 상품이기 때문에 필요로 하는 금액만큼 사용하면 됩니다.

K뱅크 슬림K신용대출

마찬가지로 신용 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한 사람들에 한해서 제공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추가적으로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로 되어 있어야 대출이 가능하고 무서류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조건이 충족 된다 하면 최대5천 만원까지도 가능 합니다.

금리는 최저4%대로 설정되어 있고 실적이나 예적금 상품이 가입되어 있거나 원리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한 기록이 확인 되면 최대1%까지 적용 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고 스마트폰 인증을 거쳐 모바일 대출로 신청 해 볼 수 있습니다.

사이다 소액마이너스대출

마이너스 대출상품으로 무직자나 무 소득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나온 것이면 만20세 이상 내국인이어야 하고 개인 신용평가 심사를 충족해야 합니다. 한도는 최대500만원까지이고 최저 6.9%의 금리로 설정되어 있으며 기간은 1년이고 365일 24시간 아무 때나 신청 가능합니다.

KEB하나 편한대출

직장인이나 주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상품으로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되고 무서류 대출이며 중도 상환해약금도 없습니다. 조건에 충족 된다면 1천만원이고 기간은 3년 입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자동대출

비상금대출로 만들어진 것으로 만20세이상이어야 하고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 이용 가능 합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13.6~17%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설정 가능하고 상환방법은 만기일 실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모바일 대출

“마치며”

24시간 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은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섣부르게 하나 정도 보고 고르지 말고 대출한도나 금리를 충분하게 검토하여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한도를 무조건 높게만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식으로 상환하게 되며 조건이 갖추어져 있는지 최대한 저금리로 이용되는지 등을 고려하여 접근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