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크림 사용법 종류와 효과

[포스트인컴] 정아현 기자 = 스킨케어 방법 중에 하나인 수면크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스킨케어를 할 때에는 아침과 저녁에 다르게 해야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아침 출근을 하거나 외출을 할 때에는 가벼이 해야 메이크업을 했을 때에도 잘 먹고 밀착이 될 수가 있어요.

저녁 나이트에 하는 케어는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주고 수분을 채워야 자는 동안에도 그 영양분이 안 쪽 깊숙하게 들어가 노화를 예방하고 주름 관리까지 가능해 진다는 것입니다.

수면크림, 수면나이트팩은 무엇일까?

수면크림 사용법을 알아보기 전에, 어떤 제품인지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잠들기 전에 바르고 자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자는 동안에 충분한 영양 공급이 될 수 있도록 입자가 만들어진 것으로 저녁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세포가 활발해 질 때, 쉽게 건조해 지지 않게 해 주고 촉촉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 주는 것을 말합니다.

이 시간 대에 세포 재생력이 활성화 되기 때문에 그 시간에 피부 관리의 효과를 높여주게 되는 것이지요.

수면크림 효과

수면크림 사용법을 알아보기 전에,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를 짚어 보자면, 피부건조증을 예방하고 얼굴피부 재생을 촉진해 줍니다. 또한 푸석푸석하거나 각질이 쉽게 형성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민감해져 있는 피부를 보호 하여 수분 유지의 역할까지 하게 됩니다.

피부재생력이 활성화 되는 시기에 써 줌으로써 세포를 튼튼하게 하고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되고 막을 형성하여 쉽게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수분 유지력을 높여주는 역할까지 하게 됩니다.

수면크림 사용법

매일 같이 사용해도 될까요? No! 오히려, 자주 매일 사용하게 되면 스스로 재생해야 하는 효과를 떨어뜨려 버릴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그렇기 때문에 올바른 수면크림 사용법은 데일리로 사용하는 약산성의 수면크림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슬리밍팩의 경우 자체 보호 능력을 저하시켜 버릴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슬리밍팩의 경우는 일주일에 2번에서 3번정도로 사용하는 것이 좋고 수면크림 사용법을 적용할 때에는 데일리로 활용해도 되는 크림인지 먼저 파악하고 그에 맞게 활용해야 셀프 관리가 된다는 것입니다.

수면크림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기초케어를 하고 나서 사용해야 더욱 좋습니다. 보습력과 수분 보충을 하기 위함에 목적이 맞추어진 것으로 바르기 전에 결을 정돈하고 나서 스킨이나 로션을 바른 후에 발라주는 것이 올바른 수면크림 사용법이면서 영양공급을 해줄 수 있습니다.

슬리밍제품 종류

최근에는 다양한 라인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이 되어 민감해 진 피부 라면 특히 수면크림 사용법을 올바르게 사용해 주어야 합니다. 트러블 용도로 맞추어져 있고 민감한 피부에 최적화 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해 주어 관리를 해 준다면 데미지 입은 스킨을 진정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제대로 수면크림 사용법만 적용해 주어 꾸준하게 케어를 해 준다면 수분감도 올라가고 피부 열을 떨어뜨려 트러블 예방은 물론 피지 분비도 개선될 것이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면크림 사용법 추천아이템

[su_highlight background=”#ffffff”]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su_high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