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급높은 아르바이트 top5

요즘은 경제가 어려워짐에 따라 취업은 물론 아르바이트도 하기가 힘든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알바를 구할 때에도 시급을 먼저 보게 되는데 현재 우리나라의 최저시급은 8,720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르바이트 중에서도 꽤 쏠쏠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급높은 아르바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급높은 아르바이트 top5

피팅모델

시급높은 아르바이트

시중에 있는 아르바이트 중에서 가장 시급높은 아르바이트는 바로 피팅모델입니다. 시급은 18,818원으로 이는 현재 최저임금의 2배를 훌쩍넘는 금액으로써 이렇게 높은 시급은 과거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피팅모델을 하기 위해서는 예쁘고 잘생긴 얼굴은 물론 좋은 비율을 타고나야 가능한데, 그렇기 때문에 연예인들이 데뷔를 하기 전 가장 많이 선택한 아르바이트입니다.

그래서 이 아르바이트를 연예인 등용문 알바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방문, 학습지 아르바이트

시급높은 아르바이트

두번째로 시급높은 아르바이트는 방문, 학습지 아르바이트입니다. 이는 학생뿐만 아니라 요즘은 직장인들이 취미와 자기개발을 육성하기 위함 등의 이유로 방문 학습지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방문, 학습지 아르바이트의 시급은 14,514원으로 장점이 많은 아르바이트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요가, 필라테스 강사 아르바이트

시급높은 아르바이트

그 다음 시급높은 아르바이트는 요가, 필라테스 강사입니다. 요즘은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운동을 하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여성들에게 압도적으로 인기가 높은 운동이 바로 필라테스입니다.

그러다보니 최근에는 취미를 넘어 직업으로 삼고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요가, 필라테스 강사의 시급은 14,442원으로 꽤 쏠쏠한 편입니다.

어린이집,유치원 아르바이트

시급높은 아르바이트

그리고 어린이집, 유치원 아르바이트 역시 시급높은 아르바이트에 해당됩니다. 시급은 13,648원으로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가르치게 되는데 이와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하면 누구나 쉽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즐겁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엑스트라,방청객 아르바이트

시급높은 아르바이트

마지막으로 소개할 시급높은 아르바이트는 엑스트라, 방청객아르바이트입니다. 이는 연예인들이 데뷔 전에 많이 한다고 알려져있던 아르바이트로써 방송가에 문을 두드리기 위한 첫걸음이기도 합니다.

시급은 11,902원으로 이 역시 최저시급보다 높긴 한데, 요즘은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대부분 방송사에서는 무관중으로 공연이나 방송을 진행하기 때문에 현재는 거의 일자리가 없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시급높은 아르바이트 top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마음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무작정 돈만 쫓기보다는 자신이 즐겁게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찾는 것이 우선순위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