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관련주 총정리 투자TIP

vr 관련주 총정리 투자TIP :: 최근 한국시장의 VR바람이 불어 오면서 이와 관련 된 산업들이 발달하기 시작했습니다. 비대면 시대가 되면서 VR과 AR분야의 기술발전은 더욱 빠르게 가속화 되고 있는데요, 게임이나 교육 그리고 훈련의 분야, 문화, 의료, 교통분야까지 점점 확장되어 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추진해 갈 예정이라고 전문가들은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도 이쪽 계열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vr 관련주를 짚어 보면서 어떠한 추세인지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vr 관련주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랜텍

이랜택은 휴대폰의 부품이나 충전기를 생산하고 글로벌 휴대폰 업체에 공급하고 있는 곳으로써, 노트북이나 청소기 또는 전동공구 등의 소형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는데, 스마트 글래스를 개발한 업체로 투자자들로 하여금 주목을 받아 오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삼성SDI에 배터리팩이나 충전기 등을 공급하고 있다는 것도 연결해 보면서 살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넷마블

VR이나 AR기술이 접목된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출시를 하면서 인공지능이나 블록체인 관련 사업까지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증강현실 모드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한 게임을 개발 중에 있음에 따라 연결해 볼 관련 주로 주목 받았습니다.

아이엠

vr 관련주 아이엠은 혁신적인 VR스타트기업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카메라 모듈용 엑추에이터 관련 특허를 취득함에 따라 전자제품에적용하여 광모듈부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고 vr관련주로 주목 받는 것은 물론이고 5G스마트폰의 성장으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한빛소프트

게임사업을 주로 하고 있는 곳으로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2 등을 유통하고 배급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에스파다와 위드, 오디션 모바일게임 등을 서비스 중에 있는데, 디테일한 요소를 놓치지 않았고 실제의 사람과 흡사한 수준의 3D아바타를 구현하고 목소리나 감정까지 넣는 AR대화 플랫폼을 개발 중에 있음에 따라 vr관련주로 주목해 볼만 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덱스터

영화나 CF그리고 MV등의 영상 특수효과를 주로 영위하는 업체로써, 시각특수효과 매출 국내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음에 따라 국내외 영화제작 이외에도 테마파크, 게임, 드라마 분야 등으로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마치며”

이 밖에도 드래곤플라이, 와이제이엠게임즈, 칩스앤미디어 등을 꼽아볼 수 있는데요, vr관련주를 살펴 볼 때에는 전체적인 흐름에 대해서 짚어 보아야 하고 어떠한 가치가 있고 매출 그리고 우리 사회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지 전반적으로 살펴 본 후에 투자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