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블로그알바로 수익내는 방법

현대화 시대에는 정말 다양한 직업이 있습니다.

직종이 다양한 만큼 많은 분이 아르바이트나 정직원으로 업무를 시작하게 되는데 주부의 경우 육아로 인해 나가서 일을 하기란 쉽지 않은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부들은 재택부업을 많이 알아보곤 하는데 시중에 나와있는 재택부업 사이트들은 거의 대부분이 거금의 초기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주부부업이 있는데 바로 주부 블로그알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부 블로그 알바는 어떤 글을 쓰던지 상관없으며 오래 지속하고 집중할 수 있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든 충분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부 블로그알바로 수익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부 블로그 알바로 수익내는 방법

꾸준한 포스팅

가장 먼저 주부 블로그알바로 수익내는 방법은 자신이나 상대방이 흥미로워할 만한 주제로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간혹 타인의 도움에만 의지하면서 다른 사람이 하라는대로만 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렇게 하다보면 이도저도 아닌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글을 작성함에 있어 자신이 관심있어하는, 혹은 상대방이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로 블로그를 하면 충분히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블로그로 돈을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하지 않는 것은 이에 대한 기회비용을 고려하지 못했거나 혹은 더욱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수단이 있어서 그럴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부들은 육아 혹은 패션, 미용 등 관심사가 매우 다양하므로 꾸준하게 글을 작성하면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주제 설정

이렇게 글을 꾸준히 쓰면 된다는 사실을 인지하였으면 그 다음 결정해야하는 것이 자신의 블로그 주제입니다.

작성하고자하는 글의 주제는 연예인, 육아, 여행 등 어떤 주제든 상관이 없는데 이때 중요한 것은 얼마나 많이 재밌는 글을 쓰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재밌는 글이 많으면 이에 대한 수익은 알아서 따라올 것인데 사이트는 티스토리로 시작해도 좋고 네이버블로그로 시작해도 좋습니다.

만약 구글 애드센스와 같이 안정적인 수익을 고정적으로 얻고 싶다면 티스토리를 통해 구글 애드센스 광고 배너를 삽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네이버블로그를 통한 체험단 활동을 통해 수익과 물품 협찬을 받고 싶다면 네이버블로그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다양한 플랫폼이 있지만 이는 너무 전문적이라 시작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두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블로그 작성시 주의할 점

특히 요즘같이 코로나장기화로 인해 재택근무는 매우 중요해진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주부 블로그알바와 비슷한 재택근무를 채택하고 있으며 시대가 서서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어떤 상황에서든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컴퓨터는 물론 휴대폰만 있으면 집과 밖에서 모두 손쉽게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해야할 점은 빨리 결과물을 보려고 하는 것입니다.

글을 작성하는 실력은 쓰면 쓸수록 늘어나기 때문에 꾸준함이 제일이지만 만약 좋은 결과를 보고 싶다면 그만큼 블로그를 미친듯이 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화제가 될 만한 주제를 찾고 글을 쓰는 능력을 함께 길러야하고 많은 글을 쓸 줄 알아야하며 이미지를 본문에 활용할 줄 아는 실력이 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주부 블로그알바로 수익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작성하다보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냉정하게 대처할 수 있는 관찰력과 분석력을 길러줍니다.

따라서 주부 블로그알바는 나이, 공간 제약없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작을 했다면 다른 어정쩡한 블로그보다는 훨씬 많은 정보를 담을 생각을 해야하는데 어중간하게 하면 그만큼 어중간한 결과만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빠른 결과를 얻고 싶다면 그만큼 단기간에 길고 많은 글을 쓰면 되며 쓰다보면 어느새 감을 잡을 수 있게 될 것이며 자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방문자기록을 통해 중간중간 블로그를 체크하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