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숨은보험금찾기 쉽게 하는 방법

아이가 태어나면 태아보험 > 어린이 보험을, 성인이 되면 운전자 보험, 화재 보험, 변액보험, 자동차보험, 실비보험 등 굉장히 많은 보험을 접하고 가입하게 됩니다. 하지만 내가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이 있는데 아직도 못찾았다면? 이건 또 다른 문제입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내 숨은보험금찾기 방법을 검색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토스 숨은보험금찾기를 아주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보험금이란

내가 가입한 보험 상품을 그대로 납부 하는 목적은 딱 하나입니다. 유사시 발생할 수 있는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기 위해서 보험 가입을 하는 것이죠. 어디 다치더라도 보험금 청구를 해서 내가 먼저 납부한 병원비, 물리치료비 등을 일부를 보장 범위에 맞게 보험금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보험금은 보험에 대해 아는 점이 많을 수록 유리하기도 합니다. 혹은 그 절차가 복잡하고 서류도 많아 놓치는 경우도 허다하죠.

토스 숨은보험금찾기

토스 숨은보험금찾기

그래서 등장한 것이 바로 간편 금융앱인 토스에서 숨은보험금찾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내가 놓친 보험금 청구를 알아서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토스 앱 > 더보기 > 스크롤 후 숨은보험금찾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만약 토스 앱을 이용중이지 않다면 간단한 가입 절차 및 본인확인 단계를 거쳐 가입 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토스 숨은보험금찾기

주민번호 뒷자리, 이메일, 휴대폰인증까지 하면 비로소 토스 숨은보험금찾기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결과물은? 꼼꼼하게 챙긴 덕분에 숨은보험금은 없었습니다.

왠지 아쉬운 결과물이 아닌가 싶은데요. 한 눈에 알아 보기 쉽게 되어 있어서 혹시라도 내가 놓친 보험금이 없는지 조회해서 숨은 돈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토스앱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