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충동적 폭식 ADD 고백한 박봄 충격적인 근황 소식 전해졌다.

그룹 2NE1 출신이자 그룹 리더였던 박봄이 부쩍 부은 얼굴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21일 필리핀에서 진행된 팝스티벌 2022에 참석했는데요. 이날 무대에서 박봄은 Fire, 봄, 4시 44분, Don’t Cry, You & I 등 노래를 불러 여전한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관객들 모두가 놀란 것은 그녀의 목소리가 아닌 그녀의 부은 얼굴과 급격하게 살이 찐 모습인데요. 이를 본 네티즌들은 건강에 대한 우려까지 낳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2NE1 활동 당시에도 상추다이어트 등 요요 활동이 잦아 체중감량이 힘든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왜 이렇게 살이 찐 것일까요? 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봄은 ADD를 앓고 있다.

연에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24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봄이 살 찐 배경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박봄이 주의력 결핍증으로 불리는 ADD로 인해 식욕을 통제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ADD는 집중 시간이 굉장히 짧고, 주의가 산만하다고 알려졌는데요. 무엇보다 ADD로 인해 충동성, 과잉 행동을 일으킬 수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과거 박봄 역시 고기능 주의력 결핍 장애로 인해서 감정 기복이 심해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라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연관성으로 식욕 통제 역시 제대로 되지 않아 야식과 폭식을 일삼아 최근의 상황까지 이른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전 소속사 관계자를 통해 추가 확인을 하게 되었는데, 박봄의 경우 스트레스를 받으면 폭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체중 관리가 어렵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ADD 영향이 크기 때문인지, 체중 외에도 미용 관련된 부분에 대해서도 충동적이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박봄은 지난 7월~8월 경 보다 살이 더 많이 찐 점이 오히려 박봄에게 스트레스를 가져다 준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기도 했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건강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비활동기라 살이 쪘을 뿐. 현재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체중 11kg 감량까지 했는데.

지난 1월 박봄이 다이어트 업체의 도움을 받아 무려 11kg에 달하는 체중을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이 당시 박봄은 ADD를 앓고 있다는 것을 대중들에게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어 “치료 때문에 다이어트가 힘들었는데, 그래도 성공하고 나니까 좋다. 약도 줄이고 건강해지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 주의를 더욱 안타깝게 했습니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