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밥솥 추천 TOP 5 | 2021년 기준

1인가구가 많아지고 있는 시대에 많은 분들이 혼자 살면서 다양한 것을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혼자 살면 꼭 필요한 것중 하나인 밥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합니다. 혼자 살면서 큰 밥솥은 필요가 없고 작은 밥솥을 사고싶은데 무엇을 살지 고민이 있는 분이라면 미니밥솥 추천 top5를 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추천글

대웅모닝컴 미니전기밥솥 1~2인용 그레이

미니밥솥 추천_대웅모닝컴 미니전기밥솥 1~2인용 그레이

[su_button url=”https://coupa.ng/b2sCaD”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미니밥솥 추천 top5 가장 먼저 등장을 한 제품은 바로 대웅 모닝컴에서 출시를 한 제품입니다. 정말 밥솥의 기본중의 기본인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아주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특히나 하얀색의 외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떠한 곳에 놓아도 아기자기하게 잘 어울릴 것만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면서 가격 또한 20,000원대의 제품이기에 구매를 많아 하는 것 같습니다.

밥솥의 가용 인분은 1~2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크기이기 때문에 상당히 작은 사이즈 입니다. 물론 혼자서 밥을 해먹기 딱 좋은 크기를 지니고있으면서 빠른 취사로 15분만에 완성이 되는 밥솥이다보니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휴대역시나 간편하고 보온이 되기 때문에 보온용 도시락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원터치로 보온이 되고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안성마춤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쿠첸 미니 전기밥솥 3~4인용

미니밥솥 추천_쿠첸 미니 전기밥솥 3~4인용

[su_button url=”https://coupa.ng/b2sC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미니밥솥 추천 TOP 5 두번째 제품은 밥솥하면 아주 인지도가 높은 회사중 하나인 쿠첸에서 나온 미니밥솥입니다. 밥솥에서 아주 일가견이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밥이 만들어지는 과정 그리고 만들어진 밥에 대한 퀄리티가 어느정도 보장이 된다고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니로 출시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하기에 혼자서도 여러 음식들을 만들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한눈에 보기 좋게 디스플레이 방식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사용법을 제공합니다.

가용할 수 있는 밥의 양은 3~4인분으로 어느정도 집에 지인들이 놀러와도 편하게 밥을 해먹을 수 있을 정도의 용량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당연히 크기가 작기 때문에 캠핑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자동스팀세척으로 청소 또한 간편하다는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좀더 세밀한 청소를 위해서 분리형 구조를 띄고 있으며 as보증이 잘 되기 때문에 마음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기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셰프라인 미니 전기보온밥솥 3-4인용 펄브라운

미니밥솥 추천_셰프라인 미니 전기보온밥솥 3-4인용 펄브라운

[su_button url=”https://coupa.ng/b2sC6n”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셰프라인에서 나온 미니밥솥은 깔끔한 외형을 하고 있으며 적당한 용량을 가지고 있어 아주 유용한 밥솥중 하나입니다. 복잡한 조작없이 원터치 형식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밥만 넣고 취사를 하면 바로 작동이 되는 간단한 원리로 동작하는 제품입니다. 밥솥의 기본중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으며 혼자 그리고 신혼부부들이 사용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용량은 3~4인분정도의 양이며 취사직후 15분만에 밥이 완성이 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밥솥입니다. 아마 미니밥솥 추천 top5중에서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지 않나 싶습니다. 25cm의 높이에 컴펙트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 주방에서도 공간차지율이 상당히 적은것이 특징중 하나입니다. 세척이 용이하게 분리형 증기 배출구를 채용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내솥의 경우 불소수지코팅을 이용하여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상당히 가성비좋은 제품입니다.

루베크 디지털 미니 밥솥 3인용

미니밥솥 추천_루베크 디지털 미니 밥솥 3인용

[su_button url=”https://coupa.ng/b2sDeY”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밥솥을 고를 때에 디자인적인 요소 그리고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시각적인 부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제품입니다. 깔끔하게 생긴 하얀색의 외형은 어디에 두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하얀색의 제품이기 때문에 고급스럽기까지해서 디자인적인 요소와 밥솥의 기능을 둘다 잡고 싶은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제품중 하나라고 설명을 할 수 있습니다.

미니밥솥 추천 top5안에 들어갈 정도로 아주 간편하면서 다양한 기능으로 인해서 여러가지 활용도를 높여줄수 있는 기능들도 들어가 있습니다. 총 9가지의 취사메뉴를 선택으로 여러가지 음식을 만들 수 있으며 원터치 방식으로 조작법까지 쉽다는 것이 아주 매리트 있는 제품입니다. 내부역시나 분리형으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까지 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하여도 위생적이고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까사비엔 미니밥솥

미니밥솥 추천_까사비엔 미니밥솥

[su_button url=”https://coupa.ng/b2sDm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미니밥솥 추천 top5 마지막 제품은 바로 혼밥을 위한 제품이라고 설명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혼밥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완벽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아주 작은 크기는 공간의 효율성을 올려주며 맛있는 밥까지 만들수 있는 기능이 있는 제품입니다. 최근에 들어서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는 것을 반영하여 이 작은 밥솥은 현미밥까지 만들수 있는 기능이 있어 매우 활용도가 높습니다. 현미 조리모드를 지원을 하며 일반적인 밥과 선택을 하여 취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현미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인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높이 19cm 가로 16cm의 아주 작은 크기로 이루어져있어 왠만한 도시락보다는 작은 크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외형은 작지만 가용할 수 있는 밥의 양은 2~3인분 정도로 상당히 많은 양의 밥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크고 튼튼하게 만들어진 내솥이 들어가기 때문에 늘러붙지 않으며 깔끔하게 밥을 지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미니밥솥 추천 TOP5 소개를 마치며

미니밥솥 추천 top5는 혼자 살거나 아니면 밥을 해먹기 힘든분들이 구입을 한다면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일 수 있습니다. 즉석밥은 싫고 배달음식에 물리시는 분들이 있다면 미니밥솥을 구매하는 것으로 바로 해결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빠르게 취사가 되고 바로바로 지어진 밥을 먹고싶은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는 제품들입니다.

[su_highlight background=”#ffffff”]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su_high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