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국주 주방용품점 위치 (+ 앙금 안절미 구매하는 곳)

지난주 토요일 방영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국주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방송에서 볼 수 있었던 것은 이국주가 그동안 주변인들에게 얼마나 인성이 좋은지 여실히 알 수 있었던 부분입니다.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과거 한끼줍쇼 촬영 때 도와준 분이 댓글을 남겼는데, 평소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것으로 소문난 이국주가 일반인들에게도 얼마나 배풀고 살았는지 알 수 있었기 때문이죠.

이어 그가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하는 대식가 답게 그녀가 사용하고 있는 주방 용품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일반 주방용품과는 다르게 성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종류가 엄청납니다.

그래서일까? 많은 사람들이 이국주 주방용품점 검색어가 늘어났을 정도로. 그녀의 인기가 전지적 참견 시점 이후로 더욱 거세진 것 같습니다.

현재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이국주가 방송에서 방문했던 주방용품점은 김포시에 위치한 상일종합주방그릇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어서, 이국주 집에 주방용품 나눔을 받기 위해 방문한 유병재와 전현무가 각각 선물을 챙겨왔는데요. 전현무는 파김치, 유병재는 앙금 인절미를 비롯해 흑임자 인절미를 챙겨 왔습니다.

해당 집은 이미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고 알려졌는데요. 전참시에서도 나왔을 정도니 앞으로 더 유명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해당 업체의 전국적인 주문을 대비해 온라인 판매를 실시했으나, 현재 주문할 경우 11월 7일 이후에 배송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앙금인절미 좋은떡방 판매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