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tvN 드라마로 재방송 볼 수 있는 채널이 한정적인데요. 오늘은 무료로 시청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tvN 채널을 통해 지난 6월 17일 첫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영이며, 현재 재방송 가능 채널은 tvN 재방송, 티빙, 넷플릭스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먼저 이번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편성표 시청할 경우 무료 시청이 가능하지만, 시간이 정해져 있고 현대인들에게 맞지 않는 방법이라 비효율적인 다시보기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집에서 TV를 보지 않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통해 시청하는 것이 선호하는 방법이다 보니 편성표 다시보기는 추천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털사이트에서 무료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검색
  2. 원하는 사이트를 접속
  3. 크롬의 경우 Adblock Plus 확장프로그램 설치 (바로가기)
  4. 원하는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시청

단, 이 방법은 추천하고 있지 않습니다. 매번 사이트가 바뀌고, 바이러스를 비롯한 악성코드가 설치될 수 있기 때문에 비추방법이기도 합니다.

티빙 한 달 무료 방법

그럼 티빙을 설명해볼텐데, 티빙과 넷플릭스는 현재 프로모션 기간으로 한 달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티빙 한 달 무료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갤럭시스토어 이용방법, 다른 한 개의 방법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갤럭시스토어 프로모션

  1. 구글앱플레이어 갤럭시스토어 설치 > 실행
  2. 좌측 상단 메뉴 > 프로모션 이동
  3. 티빙 프로모션 쿠폰 입력
  4. 티빙 앱 실행 > 프로필 > 쿠폰 입력
  5. 한 달 이용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페이지 이동 (클릭)
  2. 무료 한 달 가입 (월 4,900원 / 연간 3,900원)
  3. 가입 후 티빙 연동 시 매달 무료 이용 가능

그 외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있을텐데 대표적인 티빙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방법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티빙 외에도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다만 한 달 무료 프로모션이 종료되었기 때문에 7,900원 부터 요금제 선택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한다면 티빙을 권장드리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외에 다양한 드라마나 영화를 본다고 한다면 티빙 + 넷플릭스 런칭된 VOD 종류를 보고 결정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