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 단어를 찾아주세요. 20초 드립니다.

BAR 단어를 찾아주세요. 20초 드립니다. :: 이 챌린지는 매시간 수백 명이 가까운 사용자들이 실패한 문제입니다. 하지만 동공을 확장하고, 그림을 살펴본다면 분명히 맞출 수 있는 문제입니다.

얼마나 시간이 필요하냐면? 바로 20초 드릴 수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응해준다면, 약간의 정신적 작업만 있어도 충분히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우린 뉴런을 자극해서 매우 특별한 알파벳 단어를 찾도록 해보겠습니다.

바로 이 그림입니다. 해당 그림에는 A, B, R 단어가 무수히 많습니다. 가로, 세로, 대각선을 이어서 ‘BAR’ 단어를 찾으면 되는 문제입니다.

어때요 하실 수 있나요? 더뉴스에서는 충분히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해당 문제는 그 단어의 순위를 알기 위해서 많은 도전을 했던 챌린지 이미지인만큼, 매 시간 약 천여명의 세계인들이 도전했지만, 풀지 못했던 문제이기도 합니다.

완벽한 사람이라면 무조건 ‘BAR’ 단어를 찾을거라 믿습니다.

만약 풀지 못했다면 이 그림을 보셨을겁니다. 그리고 정답을 바로 확인하고자 하겠죠. 물론 이 문제는 굉장히 난이도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보고 우리 가까운 친구들에게 카톡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SNS / DM을 보내며 문제를 출제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인들이 풀지 못하는 것을 본인이 풀었다고 자랑을 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문제에 대한 답변 나갑니다.

정답은 바로 3열, 4열, 5열에 있는 ‘BAR’ 단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 번에도 재미있는 그림챌린지를 가지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