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김종국 세 번째 썸타는 정체 공개되자, 모두가 놀라워했다.

김종국 세 번째 썸타는 정체 공개되자, 모두가 놀라워했다.

김종국의 세 번째 썸녀?

가수 김종국이 윤은혜와 송지효에 이어서 또 다른 여성과 썸을 타는 기류가 형성되는 것으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2년 10월 5일에 방송되었던 KBS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 문제아들에서 소식좌 끝판왕이라는 박소현과 산다라박이 출연을 했습니다.

당시 출연한 박소현은 복잡한 출연진 중에서 이상형이 있다고 밝히면서, 그들 중 망설임 없이 김종국을 지목해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렇게 가수 김종국을 이상형으로 삼은 이유를 밝혔는데, 술과 담배를 하지 않고 건강한 사람이 이상형이라면서, 김종국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가 술과 담배를 하지 않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없는데, 그 중에서 운동도 잘 하고 술과 담배를 안하는 사람이라 마음에 간다고 말해 좌중을 핑크빛으로 물들었습니다.

박소현의 이런 말에 김종국은 당황을 하면서도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화제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박소현은 과거 2012년부터 김종국을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히면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방송에서 출연했던 박소현은 자신의 남자가 될 사람이 웰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연예인 중에서는 술과 담배를 하지 않는 김종국이 이상형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렇게 결혼을 하고 싶다는 마음은 김종국이 고등학생인 시절부터 10년이 넘게 가지고 있었다면서 개인적인 사심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박소현은 자신의 외적인 이상형을 자기 단점을 감싸 안아줄 수 있는 여유를 가지고 있는 남자를 원한다면서 브루스 윌리스의 귀여움과 킹콩 같은 덩치에 더해서 강호동과 같은 퉁퉁한 외모를 가진 남자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렇게 김종국에 대한 호감을 표현한 박소현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입니다. 대한민국의 배우 겸 방송인인 박소현은 한국의 예능인들 중에서도 동안인 사람을 말하면 반드시 꼽힐 정도로 엄청난 동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990년대 중반에는 예쁜 여자 연예인 순위권에 들었던 그녀지만 이외로 스캔들도 별로 없이 아직도 미혼인 상태입니다. 과거 야구선수 임선동과 사귄 적이 있다고 하지만 크게 알려지지 않았고 아는 사람도 많지 않습니다 몇 번 연애나 소개팅을 한 적이 있으나 고쇼와 금쪽 상담소에서 밝힌 에피소드를 살펴보면 ADHD 건망증으로 잘 진행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윤은혜와 송지효와 썸탄 남자

과거 방영했던 인기 예능 프로그램 X맨에서 김종국은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의 윤은혜와 함께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약 20년 동안 열애설에 휩싸인 바가 있습니다.

두 사람은 실제로 사귀지는 않았지만 김종국과의 사이는 매우 좋은 편으로 2006년에 발매한 김종국의 정규 4집 수록곡 사랑한다는 말에 뮤직비디오에서 출연했고, 2009년의 콘서트 게스트로 나왔던 적이 있습니다. 김종국이 공익복무 후에 컴백할 때, 윤은혜에 대해서 자주 언급하였습니다.

윤은혜 이외에도 김종국 가서 썸을 탄 사람은 또 있습니다. 바로 김종국 함께 SBS 예능 프로 런닝맨에 지금 출연하고 있는 방송인 송지효입니다. 송지효 함께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는 김종국은 팬들이 보기에 두 사람이 서로 잘 어울리고 서로 사귀면 좋겠다면서 팬들은 열애설을 끊임없이 제기하고 있는 중입니다.

일부 팬들은 심지어 지금 송지효와 김종국이 비밀스럽게 연애를 하고 있는 중이라는 주장도 있습니다. 이렇게 송지효와 러브라인을 이루고 있던 김종국은 최근에 두 사람의 사이를 정리하는 발언을 지석진이 내뱉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석진과 유재석이 함께 출연했던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 동영상에서 송지효랑 김종국이 잘 될 일이 없다는 지석진의 발언이 있었던 것입니다.

결혼 날짜 나와야 상대를 공개한다는 김종국

김종국은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이러한 김종국도 이제는 40대 중반에 접어들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혼인 사람입니다. 이런 현실에도 불구하고 방송에서 컨셉으로 하는 러브라인을 제외하면 김종국은 연애나 결혼했다는 이야기가 그다지 보이지 않는 편입니다.

연예가중계 인터뷰에서도 여자 친구를 사귈 때도 없다고 말한 적도 없다고 말했고, 2018년 컬투쇼에 출연해서는 연애를 안 한지 오래 됐다고 말하기도 했지만 마지막 연애를 물어 보면 항상 2년 전이라고 답을 했다고 합니다. 연애를 하고 있을 때도 늘 마지막 연애가 2년 전이라고 말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비밀 연애를 하는 것이다 보니 어쩔 수가 없는 거 같습니다. 결혼이 약속이 된 후에 알리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런닝맨에 같이 출연하는 사람들도 제발 좀 여자를 만나라는 말을 합니다.

결혼에 뜻이 없는 것은 아니고 김종국 본인도 방송에서도, 방송 외적인 인터뷰에서도 지속적으로 결혼을 하고 싶다고 말하고 있으며, 기혼한 지인들을 부러워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종국이 이성관계에 있어서 무신경한 점이 너무 심한 것이 아닌가라는 말도 있으며, 운동 때문에 결혼을 못 한다는 이야기도 있다며 누군가를 만나는 것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 자체를 어려워하는 거 같습니다.

박소현이 오랫동안 이상형으로 김종국을 민 것을 보면 김종국을 정말 좋아하는 것을 알 수 있었으며, 김종국도 결혼을 하고자하는 욕심이 있다면 운동을 줄이고 밖으로 나가서 사람을 만나려고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