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대 전자레인지 추천 TOP 5 2021년 기준

5만원대 전자레인지 추천 TOP 5 2021년 기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인 가구가 많아졌기에 혼자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여러가지 음식을 해먹기란 상당히 어려운 실정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비교적 다양한 음식을 가볍게 데우거나 조리를 할 수 있는 주방기기를 선호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전자레인지입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높아서 쉽게 구입하기 꺼려지는 것이 현실인데 이번에는 그래서 5만원대 전자레인지 추천 제품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글을 읽기에 앞서 관련된 제품 역시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디하임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5만원대 전자레인지 추천 - 메디하임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su_button url=”https://coupa.ng/b1eMr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미데하임 5만원대 전자레인지 추천 제품으로 처음소개할 제품입니다. 깔금한 사각형의 외형을 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도 상당히 깔끔하기 때문에 주방의 인테리어와 아주 잘 맞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하거나 화려하지 않고 기본에만 충실한 모습으로 인해서 1위의 제품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총 20l 의 넓은 용량을 넣을 수 있어 대부분의 조리도 가능하며 700w의 강력한 출력을 가지고 있어 빠르게 조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5단계 출력조절이 가능하며 타이머 설정, 음식 해동무게설정의 기능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조작법은 다이얼 방식으로 바로바로 돌리면 작동하며 파워조절 다이얼 그리고 타이머 다이얼이 구분이 되어 상황에 맞는 조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코팅이 되어있어 만약 음식이 튀거나 흘러넘치는 경우에도 손쉽게 닦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핸들타입의 도어로 인해서 문을 열고 닫을 때 고장이 덜하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중 하나입니다.

미디어 스마트 기계식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미디어 스마트 기계식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su_button url=”https://coupa.ng/b1eMC7″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미디어에서 나온 귀여운 디자인의 전자레인지입니다. 5만원대 전자레인지 중에서 색다른 디자인을 하고 있는 제품중하나입니다. 붉은색의 외형으로 주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총 20l의 넓은 공간으로 인해서 다인분의 요리에도 능한 제품입니다. 총 700w의 출력을 내어주며 역시나 출력 조절기능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조건속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조작 방식은 다이얼 방식으로 조작이 되기 때문에 세세한 조작이 가능하며 절전 기능까지 있어 전기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요리, 무게별 시간해동, 데움기능등 편리성을 위한 장치들이 내장이 되어있어 바쁜 생활속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자동 요리기능은 총 8개의 프로그램으로 되어있으며 팝콘부터, 생선까지 다양한 요리들을 조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혼자사는 가구에서는 전기세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 에너지절약이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조금더 부담을 덜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노소닉 스마트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이노소닉 스마트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su_button url=”https://coupa.ng/b1eMLe”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5만원대 전자레인지 추천 제품 세번째로 등장한 제품은 바로 이노소닉의 제품입니다. 스마트 전자레인지로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에 중점을 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용량은 20l로 많은 요리를 한꺼번에 진행할 수 있고 700 w의 고출력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이 있어 다양한 환경속에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친환경 절전 기능이 내장이 되어있기에 전기세에 대해서 해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구입할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5만원대 전자레인지 치고는 다양한 기능 그리고 깔끔한 다이얼식 조작방법으로 인해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동요리 기능이 들어가 있으며 해동, 데움 등 일상생활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들을 간편하게 지원하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쿠잉 소형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쿠잉 소형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su_button url=”https://coupa.ng/b1eMWY”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쿠잉 전자레인지역시나 가성비가 좋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각진 외형으로 인해서 주방을 조금더 샤프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디자인적으로 그리고 인테리어적으로 활용할 가치가 있을 정도로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만족도가 좋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700w의 출력 그리고 20l의 넓은 공간으로 다양한 요리를 한꺼번에 조리할 수 있습니다.

다이얼 옆에 각 상황별 그리고 시간별로 표기가 되어있기 때문에 조작이 매우 편리하며 가로 440mm 높이 259mm 두께 358mm로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입니다. 전자레인지가 필요하면서 주방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 제품이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하고 생각을 해봅니다.

롯데알미늄 다이얼식 전자레인지 LE-1620mw

롯데알미늄 다이얼식 전자레인지 LE-1620mw

[su_button url=”https://coupa.ng/b1gx7l”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마지막 5만원대 전자레인지 추천 제품은 바로 롯데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대기업에서 만든제품이기 때문에 신뢰도가 상당히 높은 것이 특징이며 제품의 품질도 좋은 편에 속합니다. 최대 700w의 출력을 내고 20l의 용량을 가지고 있고 화이트 코팅을 통해서 청소가 상당히 편리합니다. 회전판 역시나 넓은 판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릇을 놓을 때 안정적이며 6단계의 자동 요리기능까지 지원하고 있어 혼자사시는 분들에게는 최적화된 그런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작부는 다이얼식으로 가동되며 보온, 해동, 중약, 중, 중강, 강으로 세밀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타이머의 설정역시나 최대 30분간 지속가능하고 원터치 도어오픈방식을 채용을 하여 튀어나온 부분없이 깔끔한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내부역시나 전체적으로 화이트 코팅을 사용하여 오염이 되었을 경우 바로바로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치며

5만원대 전자레인지 추천 제품들을 살펴보면 다양한 기능은 없지만 그래도 혼자서 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필요한 기능들만 들어가 있는 가성비 제품들입니다. 물론 1인가구가 아닌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좋은 제품들이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구매를 생각하시고 있는 분들이라면 위의 제품들을 구입해보시면 아주 만족을 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su_highlight background=”#ffffff”]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su_high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