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 외모로 평가받던 송지효 스타일리스트 잘라버린 충격적인 이유

아줌마 외모로 평가받던 송지효 스타일리스트 잘라버린 충격적인 이유

송지효 파격 변신?!

최근에 배우 송지효가 직접 말한 변화한 이유에 대해서 사람들의 눈길을 받고 있습니다. 근래에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최근 소셜네트워크에 송지효가 올린 사진들의 분위기가 180도 달라졌다면서, 이에 대해서 송지효가 직접 말을 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송지효에게 최근에 왜 그렇게 소셜네트워크에 사진을 올리냐고 질문했습니다. 또한 전소민 역시 요즘 사진은 누가 찍어 주는 거냐고 송지효에게 다른 질문을 던지기도 했습니다. 송지효는 요즘에 너무 아줌마라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있다면서, 느낌을 바꿔 주고 싶어서 소셜네트워크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송지효의 말에 지석진은 누가 자세를 잡아준거냐고 물었으며 송지효는 스태프들한테 잔소리를 엄청 듣고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그리고 자기와 같이 일하는 스태프들이 각도로 이렇게 해라, 포즈는 어떻게 하라는 등의 조언을 많이 해준다고 말해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실제로 송지효가 예전에 올렸던 사진은 얼굴 위주로 찍은 사진이나 특별한 기술 없이 기본적인 분위기의 사진이었다면, 최근에 송지효가 소셜네트워크에 올려주는 사진들은 약간 달라진 분위기를 보이면서 팬들에게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송지효의 그런 최근 사진에 팬들은 20대라고 해도 믿을 수 있다면서 얼굴을 예전처럼 너무 막 쓰지 말아 달라는 등의 반응을 전했습니다.

숏컷으로 자른 송지효, 엉망으로 보여 팬들 분노 폭발!

앞서 송지효는 2021년 11월 13일에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머리 스타일링이라는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으로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하하가 송지효의 사진을 보고는 글에 이게 뭐냐는 식의 놀라는 댓글을 달아준 것을 보아서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비밀로 한 것 같습니다. 문제는 스타일이 자연스럽지 않고 너무나도 어색한지라 부정적인 반응이 많았습니다.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줄곧 긴 머리를 유지해왔던 송지효가 갑자기 숏컷을 한 것은 매우 충격적인 일이지만, 쥐가 파먹은듯한 앞머리, 덥수룩한 구레나룻, 붕 뜬 뒷머리와 같이 정리되지 않은 헤어스타일로 방송에 나오는 모습을 보니 팬들은 분노를 터트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간혹 가다 잘못 해석해서 단순하게 숏컷을 했다고 욕을 먹는 것이 아니라 숏컷에 대한 거부감을 가진 사람들이 종종 댓글을 달거나 하지만, 송지효는 의외로 강력반과 같은 드라마에서 단발머리를 잘 소화한 모습을 보이며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는 매우 좋은 여배우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숏컷이고 나발이고 그냥 못 자른 결과이기에 이번에는 사람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장 송지효 갤러리에서도 송지효의 스타일링을 개선해줄 것을 요구하는 성명서가 등장했습니다. 스타일링의 문제는 대중에게 부정적인 이미지를 주는 것뿐만 아니라 팬덤의 이탈이나 새로운 팬이 유입되는 것을 방해한다는 등의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거기에 팬들은 항상 송지효의 스타일링에 관해서 불만과 문제를 제기해오는 것이 최근 몇 년 동안 지속해서 거론이 되었습니다. 송지효가 항상 스타일링이 아쉬운 연예인으로 거론되는 상황을 더는 좌시하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이런 헤어 스타일링의 문제는 예전부터 계속해서 문제로 이야기가 되었지만, 소속사를 옮기면 개선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음에도 그렇지 않아서 이번에 폭발하게 된 것입니다. 해당하는 논란에 송지효는 런닝맨 신년 사주풀이에서 요즘 많이 힘이 들고 변하고 싶어서 머리카락을 잘랐다고 밝혔습니다. 머리가 어느정도 자라고 정돈이 되자, 송지효의 숏컷을 따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길 정도로 부정적인 반응을 사라졌습니다.

팬들의 요구

헤어 스타일링 논란 당시에 송지효의 팬들은 스타일리스트를 바꾸고 소타일링 조합과 헤어샵을 바꾸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 교체를 할 것을 요구를 했지만, 송지효 측은 오랜 시간 동안 같이 일한 사람들에 대한 의리를 지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끊임없이 스타일링 논란이 터져 나오는 것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게 대처를 하는 송지효는 소셜네트워크를 통해서 새로운 스타일링, 포즈나 분위기를 연출해 팬들을 위한 노력을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송지효라는 배우는 원래 헤어스타일이나 패션을 대충하는 듯한 모습을 예능 프로에서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말 그대로 드라마나 영화를 찍는 것이 아니라면 엉망으로 대처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팬들은 그런 송지효를 정말 좋아하기에 빨리 패션이나 스타일에 신경을 쓰라는 말을 했으며, 송지효는 기존의 함께 일한 사람들에 대한 의리도 지키면서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