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케이크를 먹었을까요

누가 케이크를 먹었을까요

오늘은 약간의 집중력이 필요한 비주얼 테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세 사람은 생일 소녀의 케이크를 먹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요. 그녀는 예리한 눈으로 누가 케이크를 먹었을까요 맞추는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그림의 현재 진행사항 그리고 주변 사물의 흔적들을 살펴보면 누가 케이크를 먹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누가 케이크를 먹었을까요 – 사진

세 친구는 한 젊은 여성의 생일파티에 도착해 축하를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위 그림처럼 생일 파티의 주인공은 약간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문제는 접시에 올려진 2개의 케이크 중 1개가 이미 누군가에 의해 먹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주인공의 표정이 좋지 않았는데요. 우리의 명탐정들은 누가! 케이크를 먹었는지 알아차리셨나요?

3명 중 케이크를 먹은 범죄자?는 반드시 존재합니다. 범인은 현장에 증거를 남기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 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약 10초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이 문제는 수천 명의 사용자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문제를 풀었지만 번번히 실패를 했던 문제이기도 합니다.

자 그럼 문제의 정답을 알려드리기에 앞서 이 글을 일고 계시는 여러분들이라면 10초의 시간은 훌쩍 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주인공, 세 명의 친구, 주변 현장들을 살펴보는 것이 이 문제 해결의 키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정답 나갑니다.

자 이 곳에는 총 3개의 접시가 놓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귤 에이드가 2잔이 있죠. 그 중 첫번째 접시를 살펴보면 포크에 음식을 먹은 흔적이 보입니다.

그 흔적은 바로 포크에 뭍은 붉은색 립스틱입니다. 화장을 해본 분들은 아실겁니다. 특히 립스틱의 경우 립스틱이 옷이나 제품에 뭍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단번에 알아 차릴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주인공이 속상했던 친구 한 명을 찾게 되었습니다.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