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분양안내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분양안내- 요즘 부동산 시장은 과열화된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전세값이며 매매값까지 모두 하늘로 치솟고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약열풍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대부분 청약1순위 조건에 해당하는 만큼 많은 분이 청약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울산에 위치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을 소개하겠습니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사업소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1947세대의 명품 브랜드 대단지로써 혁신평면과 다양한 커뮤니티 등 최첨단 아파트의 자부심을 갖고 있는 곳입니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울산 덕하지구에 위치한 곳으로써 건물은 지하2층부터 지상 33층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1차의 경우 총 803세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차는 988세대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로운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입지환경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2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풍부한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은 울산의 미래를 새롭게 바꿀 비전의 중심을 누리는 곳이라 할 수 있으며 1,947세대의 역대급 브랜드 프리미엄이 갖춰져 있습니다.

생활입지

사업지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먼저 농협하나로마트부터 시작하여 덕하시장을 이용할 수 있고 이와 함께 울산 남구 생활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청량천과 청량운동장, 회야호 생태습지 등이 인접해 있음에 따라 쾌적하면서 여유로운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신혼부부의 경우 아이들의 교육환경을 매우 중요하게 따져볼 수 밖에 없는데 이곳은 청량초 병설유치원과 청량초, 청량중학교, 어린이집, 학원가 밀집지역이 인접하고 있어 아이들을 키우기에 매우 우수합니다.

교통입지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교통 입지 역시 매우 뛰어납니다.

우선 동해고속도로 청량IC를 이용할 수 있고 이와함께 31번 국도, 신항로,남창로,온산로 등을 통해 울산 전역은 물론 교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발입지

이곳은 개발 프리미엄이 풍부한 곳입니다.

우선 2021년 10월에 예정되어 있는 복선전철 덕하역이 인접해있으며 이와 함께 KTX울산역~울주군 삼남읍 연결도로 착공 등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으로 인해 향후 미래가치가 상승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단지 소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3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따스한 햇살과 상쾌한 바람이 곳곳에 감도는 아름다운 생활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살아갈 수 있는 프리미엄 대단지 입니다.

이곳은 건강한 일상과 트랜디한 여가로 가득한 커뮤니티를 누릴 수 있습니다.

키즈워터파크

단지 내에는 키즈워터파크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은 아이들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새로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밖에 아이들이 함께 모여 파티와 놀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파티룸과 강아지,고양이 등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과 여유를 즐기는 펫가든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 부모님들이 운동하는 동안 아이들도 함께 뛰어놀 수 있는 운동공간인 볼풀장과 자녀들이 책과 서로 친해지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익힐 수 있는 작은도서관까지 갖춰져 있어 아이들은 단지 내에서 즐거운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미니시네마

이곳은 지금까지 아파트에서 만날 수 없었던 스포츠, 레저,휴식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곳에서 남다른 여유와 행복, 추억을 함께 쌓을 수 있습니다.

우선 이곳에는 이웃들 혹은 가족들과 함께 영화나 공연을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미니영화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 단지 내 푸른 숲과 함께 어울려 언제든 자연을 즐기는 가족 캠핑공간인 캠핑장과 날씨에 상관없이 365일 실내에서 농구와 풋살 등 운동을 할 수 있는 다목적 체육관, 스케이드보드 등의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여가공간인 익스트림장,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방송하여 유투버를 꿈꿀 수 있는 공간인 개인방송 스튜디오가 갖춰져 있습니다.

GRD 골프연습장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단지에는 GDR 골프연습장이 갖춰져 있는데 이곳은 GDR 시스템으로 더욱 실감나는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운동기구가 갖춰져 있는 피트니스와 자세교정,근력강화로 유연성을 키워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공간인 필라테스, 가상 현실을 이용하여 새로운 운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포츠공간인 실내VR스포츠, 고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고품격 사우나까지 입주민을 위한 편리한 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시스템 소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4

홈 IOT 시스템

이곳은 인공지능 홈 IOT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여기에는 거실과 안방, 침실 조명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홈과 관리사무소 입주차량 도착알림, 주차위치알림 등이 가능한 알림,조회 기능이 있으며 커뮤니티시설 예약 및 현황조회, 시설 사용료결재, 시설이력 관리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시스템

디지털 시스템은 편리한 생활을 더해주는 시스템으로써 방문자 확인과 문열림 등 편리한 10인치 월패드인 홈네트워크를 비롯하여 집안 어디서나 자유롭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무선 AP, 각 실별로 난방온도를 조절하는 실별 온도조절, 통화 및 비상시 사용할 수 있는 부부욕실 스피커폰이 갖춰져 있습니다.

시큐리티 시스템

시큐리티 시스템에는 입주민의 편리하고 안전한 출입을 실현할 수 있는 디지털 도어록과 엘리베이터 내부와 지하주차장, 놀이터 등을 24시간 지키는 고화질의 CCTV, 차량 번호 인식 시스템을 통한 자동열림 및 외부차량 사전 통제가 가능한 주차관제 시스템이 있으며 부재중에도 택배물 수령이 가능하고 홈네트워크를 통한 알림을 제공하는 무인택배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웰빙 시스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건강을 배려하는 웰빙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곳은 최신 고급비데가 설치되어 있으며 고성능 필터로 유해물질과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간편하게 빨래 건조할 수 있는 전동식 빨래건조대, 물기제거를 위한 욕실 바닥 난방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코노미 시스템

이곳은 이코노미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우선 지하주차장과 옥외 보안 등 단위 세대 내 경제적인 LED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콘센트 미사용시 대기전력 자동차단 스위치, 콘센트 기능이 있어 이 역시 전기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일괄소등 스위치로 현관 센서등, 거실등, 복도등을 제외한 모든 전등의 소등이 가능합니다.

타입 소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5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59타입부터 84타입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유니티 59타입4베이 판상형 주방 거실 맞통풍 구조와 함께 아일랜드 식탁, 넓은 드레스룸과 파우더룸과 침실, 가변형 벽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4 타입의 경우 넓은 수납장과 함께 이면 개방형 구조, 복도 팬트리, 드레스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4타입알파룸 침실형 또는 수납강화형 선택 옵션이 있어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곳은 중도금 육십 퍼센트의 혜택과 10퍼센트의 계약금 등으로 금전적인 부담이 없습니다.

게다가 다양한 인프라와 단지 내 특화시설은 여느 아파트와 비교하였을 때 퀄리티 면에서 우월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품격 라이프를 원하시는 분들은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