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 소개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 소개- 전국적으로 청약열풍이 부는 가운데 신규 아파트들이 연이어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 건설되는 신규아파트들은 입주민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특화시스템이 갖춰져 있는 곳이 많습니다.

특히 창원은 비규제지역에 속하여 규제의 영향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우며 세금도 적은 편이기에 투자가치로도 좋습니다. 게다가 인근에 대기업이 들어서고 해양도시개발 등 다양한 호재가 펼쳐져 미래 가치 역시 우수합니다. 전국적으로 수많은 아파트가 분양중에 있지만 이번에는 진해남문에 위치하고 있는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 사업개요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

리젠시빌란트는 튼튼한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전국 각지에 아파트를 공급해온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써 탁월한 시공능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은 진해남문에 위치한 곳으로써 84제곱미터 314세대, 74제곱미터 144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대수는 총 599대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입주 예정일은 2024년 3월입니다.

입지환경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2

생활입지

우선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의 생활입지를 살펴보자면 병설유치원 및 초등학교가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은 단지내 어린이집이 계획되어 있음과 함께 병설유치원 및 웅천초등학교를 도보 약 5분이면 도달할 수 있으며 웅천중학교는 도보 10분, 웅천고등학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3분으로 단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이곳은 우수한 면학 분위기가 조성되는 12년 원스톱 학세권 입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쾌적한 주거환경 역시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 단지 앞에는 동천이 흐르고 족구장, 농구장이 있는 공원 등이 인접해 있는 만큼 이곳은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합니다.

특히 2017년에 앞서 분양했던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1차 단지는 제 24회 매경 살기좋은 아파트 선발대회에서 주거복지 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트와 시장 등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진해남문지구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한마음마트 남문점과 홀마트, 하나로마트,웅천시장 등 다양한 쇼핑 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이밖에 남문내과의원과 웅천제림의원 등과 같은 병,의원 시설도 약 15분 이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교통입지

사업지가 위치한 곳은 교통입지가 잘 갖춰져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진해대로와 남해 고속도로로 이어지는 남해고속도로제3지선과 인접해있으며 웅동~장유 간 도로 등의 교통망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창원부터 김해, 부산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개발입지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의 개발입지를 살펴보자면 현재 진해 남문지구는 부산에 이어 제2의 해양도시로 개발중에 있습니다. 현재 이곳은 세계3대 메가포트급 진해 신항 개발이 확정, 진행중에 있는데 이를 통해 약 50조원의 경제효과는 물론 17만명의 고용 효과로 남문지구의 가치가 상승될 것이라 기대됩니다.

또한 가덕도 신공항이 2021년 국회를 통과할 것이라 예상함에 따라 김해와 창원, 거제 등을 비롯하여 진해 남문지구의 모든 아파트 또한 수혜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 단지소개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3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은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단지내 특화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골프연습장 우선 실내골프연습장은 계절과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실내에서 편안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북카페

이곳은 입주민은 물론 자녀들의 독서 및 학습을 위한 공간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독서실

집에서 집중을 하지 못하는 아이들은 독서실같이 조용한 공간에서 공부하는 것이 좋은데, 단지 내에는 독서실이 마련되어 있어 자녀가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gx룸

이곳은 요가와 필라테스 등 입주민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공간으로써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휘트니스센터

단지 내에 있는 휘트니스 센터는 체력관리부터 시작하여 근력운동까지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활력을 더해줍니다.

키즈클럽

이곳은 영유아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써 보다 쾌적한 공간으로 갖춰져 있어 부모들은 안심하면서 편안한 육아를 할 수 있습니다.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4

뿐만 아니라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에는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한 스마트 iot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스마트폰 앱과 kt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하여 홈네트워크 시스템부터 가전기기까지 편하게 제어할 수 있는 특화서비스입니다.

세부 내용으로는 난방조절부터 가스밸브, 무인택배,가전연동,스마트알림,방문자확인,에너지사용량,전열교환기,조명스위치가 있는데 이러한 기능들을 집안은 물론 집 밖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집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대 안내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5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의 세대구성은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74A 타입의 경우 120세대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동과 204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단지 내를 바라보는 조망권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74B 타입은 가장 적은 세대수인 24세대가 제공됩니다.

이곳은 기본형과 주방확장형, 주방옵션형 중 선택이 가능하며 단지 배치는 204동 한개의 동만 배치가 되고 남향에 가까운 남동향을 띄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84타입의 경우 가장 많은 세대수인 314세대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대가 남서향을 띄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74A와 마찬가지로 기본형과 주방확장형, 주방옵션형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특히 202동의 경우 도로를 바라보기 때문에 씨티뷰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알맞은 곳입니다.

마치며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이 자리잡게 될 창원시 진해구는 현재 비투기과열지구와 비청약조정지역에 해당되기에 청약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이는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주와 세대원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청약통장은 가입기간 6개월만 충족하면 됩니다. 이와함께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과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거주와 투자자분들 모두 부담이 없습니다.

특히 이곳은 85제곱미만의 세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청약통장 6개월 이상, 200만원 이상 예치가 되어 있을 경우에는 청약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요즘같이 부동산 규제가 심각한 가운데 이러한 곳은 흔하지 않은 만큼 내 집 마련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진해 남문 리젠시빌란트 더웰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