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안내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안내- 요즘은 시중은행에서 다양한 대출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개인들은 필요에 의해 자신이 원하는 대출상품을 비교해본 뒤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는 수많은 대출이 있지만 이번에는 쉽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소개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상품은 씨티은행과의 거래이력이 전혀 없어도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상품은 직장인이나 전문직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상품은 직장인 또는 자영업자이면서 연령은 만 25세 이상 만 60세 이하인 분들이 해당됩니다.

대상자의 나이제한에는 대출 기간까지 포함이며 이는 씨티은행 심사 기준을 충족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씨티은행에서 거래한 사실이 없어도 신청가능합니다.

대출 조건

이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와 부대비용이 없고 담보 및 보증이 필요없는 신용대출입니다. 대출 기간으로는 입금과 상환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개별대출로 대출금을 일시에 입금하는 경우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으로는 만기일시상환으로 선택시 1년이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시에는 최소 3년에서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만기연장을 원할 경우에는 은행기준을 충족하면 됩니다.

대출 한도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의 대출 한도는 최저 5백만원에서 최고 5천만원까지 입니다. 다만, 대출자 월 소득의 최대 20배 내에서 산정이 되므로 이부분을 참고하셔야합니다.

또한 실제 대출금은 씨티은행 자체 산정방법에 의해 정해집니다.

대출금리

이 상품의 대출 금리는 2021년 4월 2일 기준으로 최저 연 3.58%부터 최고 연 9.03%까지 책정됩니다.

적용금리는 기본금리에 가산금리가 더해지는 방식으로 산정이 되며 우대금리 조건은 없습니다.

또한 실제 적용되는 금리는 신용등급이나 개인 신용평점 등에따라 개인마다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는 신청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출자의 신용상태 개선이 증명이 될 경우 금리인하요구도 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신청방법

씨티은행 씨티 더 빠른 신용대출상품은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에서 무서류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소유하고 있어야하며 씨티은행 거래가 처음이신 분들의 경우 다른 1금융권의 이체 및 입금확인이 가능한 예금계좌가 필요한데 이 예금계좌는 휴대폰과 마찬가지로 본인명의여야합니다.

또 고객확인제도 재이행 대상이신 분들은 신분증 이미지 파일을 제출해야 합니다.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2

우선 씨티은행 홈페이지 상단의 대출을 선택합니다.

그 후 대출상품 페이지에 있는 상품 목록 중에서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의 신규신청을 클릭합니다.

씨티은행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3

그 다음 본인확인과 대출가능여부확인, 대출신청결과확인을 순서에 따라 진행하면 대출신청이 완료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씨티은행 더빠른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 상품을 정리하자면 직장인과 전문 자영업자를 위한 신용대출로써 무서류,무방문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최대 5천만원까지 든든하게 한도가 나오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무난하게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 있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