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알아보기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알아보기- 시중에는 직장인을 위한 대출 상품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직장인의 경우 어느정도 소득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을 진행함에 있어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상품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어떤 대출상품을 선택해야하는지 고민될 수 밖에 없는데 이번 시간에는 영업점 방문없이 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소개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는 신한은행에서 지정한 업체에 재직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가능한 신용대출로써 마이너스 통장도 가능함은 물론 중도상환해약금도 없습니다.

특히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없이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직장인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대상 및 조건

이 상품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신한은행에서 지정한 기업에 재직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격조건으로는 재직기간이 1년 이상, 연소득은 2,800만원이상이어야하고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할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건강보험료를 직장인으로 납입중이어야하는데 신한은행에서는 이 납입한 보험료로 소득을 추정하게 됩니다.

금리 및 한도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의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으로써 마이너스 통장은 최대 5천만원까지 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5월 20일을 기준으로 최고 금리는 3.6%이며 최저 금리는 2.67%입니다.

특히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연 0.5%가 가산이 됩니다.

대출 기간의 경우 기본 1년이지만 연장 시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우대금리의 경우 최고 0.9%까지 적용받을 수 있는데 이는 거래실적충족여부에 따라 차등적용되고 업체별로도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단, 대출실행 3개월 후 우대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시 적용이 해제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합니다.

우대금리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자면 일정금액 이상 급여이체시 0.4%, 신한은행신용카드 이용시 0.3%, 일정금액 이상 적립식 상품 가입시 0.2%를 적용받게 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신청하는 방법

이 상품은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써 별다른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진행가능합니다.

다만 자동으로 소득 및 재직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와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출실행의 경우 서류제출 필요여부와 심사 등에 따라 평균적으로 5일 정도 소요가 되므로 신청시 이 부분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S2

우선 대출실행에 앞서 신한은행 쏠 어플을 다운받아야합니다.

그 후 어플을 실행한 뒤 상단에 메뉴를 눌러줍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S3

그 다음 상품메뉴에서 대출을 선택하면 되는데, 대출 종류 중에서도 직장인 신용대출을 선택하여 줍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S4

그러면 화면 상단에 한도알아보기 버튼이 뜨는데 이를 선택한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맞춤상품 및 한도, 금리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때 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대출 실행이 마무리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밖에도 쏠편한 전세대출, 비상금대출 등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이 상품의 유의사항을 알려드리자면 이는 대출금액에 따라 인지세를 부담해야할 수 있는데 부담금액은 최대 75,000원입니다.

그리고 적용되는 금리는 대출신청자의 재직업체와 거래실적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출 승인이 되더라도 개인상황 변동에 따라 부결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므로 대출을 신청함에 앞서 본인이 대출 대상이 되는지를 꼼꼼하게 알아본 뒤 신청하는 것이 가장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