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10기 영식 최근 근황 공개되자 모두가 경악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은 회차 마다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정도로 출연진 한 명, 한 명 모두가 인상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10기 돌싱 특집에서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식의 최근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새로운 기수 방송이 나올 때 마다 출연진들의 인스타그램이 공개되곤 하는데, 영식의 경우 회차 중반까지만 해도 인스타그램 주소가 없었으나, 최근 개설 한 것으로 보입니다.

특유의 어법으로 그대라이팅 좌로 불리는 영식의 인스타그램은 다소 재미있는 요소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수많은 댓글에 답글을 달면서, 이 상황을 상당히 즐기는 모습이 전해졌습니다.

영식의 인스타그램이 공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은 영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워를 신청했으며, 14일 현재시간까지 약 2만 7천여명의 팔로워를 거드릴 정도로 화제의 인물을 고스란히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영식이 이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유난히 돋보이는 그의 화법인데요. 여자 출연진과의 이야기 과정에서 “그대” 라는 단어를 가장 많이 사용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그대라이팅좌로 불리게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실제로 그의 인스타그램 댓글을 보면, 영식 특유의 화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은 솔로나라 2일 남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최종 선택지까지 확정할 만한 커플이 거의 안보일 정도로 출연자 모두가 솔로 나라에 매료되면서, 회차 마다 긴장의 끊을 놓을 수 없을 정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10월까진 최종 선택 결과를 보기 어렵다고 여겨, 11월은 되어야 최종 선택 결과를 알 수 있지 않겠냐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