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맞춘 그 문제 | 어떤 남자가 왼손잡이일까요?

1%만 맞춘 그 문제 | 어떤 남자가 왼손잡이일까요? :: 이번엔 어렵기도 하고 매우 쉬울 수 있는 문제를 내보려고 합니다. 이번 문제는 모든 피사체가 두 손을 동시에 사용하고 본인의 작업을 프로페셔널 하게 수행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문제의 핵심은 어떤 남자가 왼손잡이인지를 맞추는 문제입니다.

자세한 문제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5명의 남자가 자신의 일을 멋지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총 5개의 직업을 가진 이들은, 대장장이, 목수, 회사원, 사진 작가, 웨이터 순으로 되어 있는데요.

모든 사람은 의무를 이행하기 두 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육안으로 보면 누가 외손잡이인지는 모릅니다. 왜냐면 실제 왼손잡이, 오른손잡이는 일 혹은 평소 하는 행동들에 따라 반대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미지의 세부 사항들을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고로 이 문제는 약 1%만이 풀었습니다.

항상 문제를 출제하는 더뉴스 입장에서 어려울 수 있지만, 의외로 쉽고 간단한 문제들도 상당합니다. 만약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아쉽게도 정답을 찾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 그럼 정답 나갑니다.

정답은 맨 마지막 웨어터 입니다. 그는 오른손으로 쟁반을 들고 나타나는데요. 이는 왼손을 자유롭게 해 고객에게 보다 쉽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