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9기 영자, 다음 남자친구 누구? (+영철 > 영식 > ?)

나는솔로 영자 필리핀 여행 후폭풍 거세
영식 결별, 주변인들 손절사태까지 번져

출연 내내 위풍당당함을 보여주었던 나는솔로 9기 영자는 때아닌 남자친구 논란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최종선택에서 영철과 연인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아 결별소식이 전해져 아쉬움을 불러모았는데요.

이후, 혜성처럼 등장한 9기 멤버 영식은 의외의 장소에서 그녀를 만났는데요. 골프를 좋아하던 그녀는 영식과 골프 모임을 통해 서로 호감이 생겨 연인으로 발전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그 연인 사이는 굉장히 짧았는데요. 지난 11일 영식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 헤어졌다”고 밝히면서 결별한것을 알렸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져 네티즌들은 영자의 행동에 대해 의구심을 낳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영자는 옥순과 함께 필리핀 협찬 여행을 다녀온 바 있는데요.

한 리조트에서 수영복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전해지며, 영자의 의외의 모습을 보며 감탄하기도 했지만, 이후 옥순과 영자 그리고 남성 두명과 함께 2대2로 골프치는 근황이 전해지며, 영식과 연애 중에 납득하기 어려운 모습들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크게 실망한 모습입니다.

이후 영식의 결별을 알림과 동시에 영자와 언팔은 물론, 다수의 9기 출연진과 팔로우를 영자가 끊음과 동시에 손절설까지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영철 그리고 영식을 만남과 동시에 결별이 굉장히 빠르게 진행된 영자의 연애관에 대해서 손사례를 치고 있는 가운데, 영자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럴만한 사정이 있었겠죠. 괜찮습니다!”라며 미소짓는 이모티콘을 삽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영자는 1993년생으로 고등학교 졸업 후 삼성전자에 입사 10년차로 알려진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