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포레나안산 주목해야하는 이유

한화포레나안산 주목해야하는 이유- 현재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부동산 시장은 과열화된 상태임에 따라 집 값은 하루하루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규 아파트 분양 소식이 들려오면 내 집 마련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분이 관심을 갖고 알아보고 있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전국적으로 새로운 아파트가 연이어 나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가뭄의 단비라고 할 수 있는 안산지역에 새로 들어설 예정인 한화포레나안산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사업소개

한화포레나안산
한화포레나안산

우선 사업지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631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은 지하 3층부터 지상 29층, 3개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총 449세대 중에서 일반공급은 158세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면적은 45제곱미터 타입을 시작으로 59제곱미터, 72, 84제곱미터 타입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타입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희소성 있는 중소형 단지로써 선호도 높은 남향 위주의 쾌적한 단지 배치남다른 특화 설계가 장점인 만큼 많은 분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잇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화포레나안산 입지환경

한화건설포레나안산2

교통입지

아파트를 결정함에 앞서 중요하게 따져봐야 하는 부분이 바로 입지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주변 입지가 어떤지에 따라 라이프스타일과 그에 따른 가치가 확연하게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한화포레나안산은 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는 곳으로써 성포역이 2024년 개통 예정에 있습니다.

성포역은 도보 1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음과 함께 개발호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안산 ICJC, 서안산 IC와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내부는 물론 외부로의 진입 역시 수월합니다.

대중교통의 경우 수인 분당선4호선 환승역인 중앙역을 이용할 수 있는데 도보로 다니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버스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기에 불편함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생활입지

자녀가 있는 가정의 경우 주변 학군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곳은 단지 건너편에 덕성초등학교가 있는데 이는 도보 7분으로 도착할 수 있고 이 밖에 중앙중학교와 단원고등학교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예술대학교 역시 도보 6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학군은 매우 뛰어난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단지 근처 1KM 이내에는 학원 30개, 어린이집 19개, 유치원 7개가 있으므로 나이가 어린 자녀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학군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주변 생활 인프라의 경우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과 같은 대형마트는 차로 10분정도 소요됩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에는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마트가 4개, 편의점이 20개가 있고 이 밖에 뉴코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한화포레나안산은 주요 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입주민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려대학교 부속 안산병원대아의료재단 한도병원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는 40개의 병원과 20개의 약국이 운영하고 있는 만큼 급한 일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도 당황하지 않고 상황에 맞게 의료기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지 않은 거리에 와스타디움과 원고자공원, 문화예술의 전당이 있습니다.

이밖에도 화랑미술관, 화랑유원지 등이 있기 때문에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모두 투자가치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소개

한화건설포레나안산3

요즘은 아파트를 비롯하여 주변 녹지환경을 추구하는 곳이 많습니다.

단지 뒤쪽으로는 중앙공원이 위치하고 있고 해송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규모가 큰 노적봉 공원 역시 차로 6분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산천이 앞에 흐르고 있기 때문에 가벼운 산책과 운동을 하기에 매우 편리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가 잘 갖춰져 있는데 우선 독서와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독립적으로 설계된 학습공간인 독서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 자녀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개방된 독서문화공간인 북하우스와 입주민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위해 마련된 운동공간인 피트니스 센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칭 등 다양한 운동들로 건강한 더하는 공간인 gx룸필라테스룸이 준비되어 있어 집 가까이에서 건강한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편리하게 실내 운동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실내체육공간과 영유아 자녀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보육공간인 포레나 프리스쿨이라 하는 어린이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밖에도 어르신들의 취미생활과 친목, 휴식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인 시니어 클럽하우스까지 있음에 따라 이곳은 나이가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갖춰져 있는 곳입니다.

마치며

현재 단지 주변에는 노후된 아파트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이곳은 신규 아파트에 대한 희소성이 매우 높습니다.

한화포레나안산은 한화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가치는 물론 빠른 교통입지와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불어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생활, 남다른 특화 설계까지 다양한

장점이 있는 만큼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은 한화포레나안산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