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 다양한 인프라 누릴 수 있는 곳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 다양한 인프라 누릴 수 있는 곳- 요즘은 내 집 마련을 하기가 참 힘든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대책으로 집값이 상승하고 있어 예전같이 목돈을 모아 내 집을 마련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자금의 부담이 적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청약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역주택조합이란

지역주택조합 정의

우선 지역주택조합에 대해 살펴보자면 이는 서울과 인천 및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무주택자 혹은 85제곱미터 이하 주택을 1채를 소유하는 자가 모여 주택법에 의해 조합을 설립한 것입니다.

이는 사업 대상지의 토지를 확보하고 등록사업자와 협약을 맺어 공동으로 아파트 건설을 추진하는 사업이며 특히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일정한 자격요건만 갖추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지역주택조합은 금융비용과 시행사의 이익이 없기에 일반 아파트보다 주택을 구입하는 가격이 훨씬 저렴한 만큼 많은 분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지역주택조합 가입조건

사업지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써 조합원 가입 조건을 살펴보면 주택조합설립 인가 신청일 기준 무주택에 해당되거나 전용면적이 85제곱미터 이하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여야합니다.

또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전남과 광주에 6개월 이상 거주를 하고 있어야 가입 조건에 충족할 수 있습니다.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 사업소개

봉선주월모아엘가그랑데

우선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에 대해 소개하자면 이곳은 광주광역시 남구 주월동 380-55번지 일원에 있고 건물은 지하 2층부터 지상 25층, 11개동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총 586세대로써 타워형과 판상형이 혼재된 혼항협 구조로 되어 있고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84제곱미터의 단일평형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차 대수는 780대까지 가능한데 이는 세대당 1.33:1 정도의 비율로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합니다.

특히 이곳은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는 곳이기에 이미 많은 분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단지안내

봉선주월모아엘가그랑데2

단지에 대해 살펴보자면 이곳은 남향 위주 배치로 인해 채광은 물론 통풍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단지 앞에는 푸른길 공원과 사직공원, 제석산 산책로근당산 산책로 등이 갖춰져 있음에 따라 자연과 더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데 어린이집부터 시작하여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골프연습장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어려움 없이 단지 내에 있는 생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타입소개

봉선주월모아엘가그랑데3

이번에는 인테리어 부분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단지 배치남향과 남동향, 남서향으로 배치되어 있는데 84제곱미터 A타입이 주력 평형으로써 586세대 중 476세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타입별 비중을 따져봤을 때 84제곱미터 A타입이 81.2%이고 84제곱미터 B타입이 18.8%임에 따라 A타입이 압도적으로 많은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아무래도 A타입의 구성이 더 좋기 때문입니다.

84A 타입의 경우 대형 드레스룸을 두어 수납공간이 매우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판상형 맞통풍이 좋고 환기가 우수하여 쾌적한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으며 팬트리 공간이 갖춰져 있는 4BAY 구조이기 때문에 개방감이 매우 좋습니다.

또, 가변형 벽체를 사용하게 되면 고객의 취향에 따라 거실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봉선주월모아엘가그랑데4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의 84B타입거실 2면 개방으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고 이 역시 가변형 벽체를 적용하여 따스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고급형 드레스룸 옷장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풍부한 수납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 입지환경

봉선주월모아엘가그랑데5

교통입지

아파트를 결정할 때 무엇보다 중요하게 알아봐야하는 부분이 바로 입지조건입니다.

전국에 있는 아파트마다 입지조건이 각각 다른데 그 이유로는 아파트 주변 환경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입지조건이 매우 좋음에 따라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사업지가 위치한 이곳은 더블 역세권의 입지를 갖추고 있는 곳으로써 편리한 교통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우선 가까이에서 지하철 2호선인 주월역과 백운광장역이 있는 더블 초역세권 아파트로써 프리미엄은 물론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제2순환도로와 대남대로, 서문대로를 이용하면 광주 시내 전역을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철 2호선이 도입하게 되면 더블 역세권을 통해 더욱 편리한 교통환경이 갖춰짐에 따라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의 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이곳은 교통 환경이 잘 발달됨에 따라 광주 시내는 물론 타지역으로의 이동도 매우 수월합니다.

생활입지

이곳은 생활 인프라 역시 좋은데 인접하고 있는 진월과 봉선, 백운동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상권으로는 롯데마트와 이마트, 광주기독병원과 동아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이밖에 은행, 무등시장, 빅스포, 남구청 등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혼부부나 자녀가 있는 가정은 학군을 매우 중요하게 살펴볼 수 밖에 없는데 주변에는 장산초와 삼육초, 봉선초와 서광중, 주월중, 수피아여고, 문성고, 동성고 등 풍부한 학군이 밀집되어 있어 자녀 교육 부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발입지

특히 사업지가 위치한 남구는 광주에서도 가장 많은 인구가 전출입을 하고 있는 상황임에 따라 개발 호재가 발생하면 향후 많은 인구의 유입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남구의 경우 19년도 대규모 택지 개발 사업에 따라 인구 급 반등 후 감소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세대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이곳은 다양한 개발 호재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관심있게 봐야하는 부분이 바로 도시재생뉴딜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백운고가를 철거하고 그 위에 광장을 조성하는 사업으로써 추후 완공이 되면 청년창업 특화 거점 및 주거, 복지 기원 거점이 조성되어 단절되어 있던 주변 상권과 연계하여 상권의 활성화

기여할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스트리트 푸드존, 문화광장 조성, 브릿지 연결로 청년층의 인구 유입일자리 창출로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지역 상권이 역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또한 문화특구사업2023년까지 연장 계획에 있는데 이는 양림동 공예 특화거리 운영, 청년 일자리 교육지원, 빛고을 농촌테마공원 등 3가지의 신규 사업이 추진 예정에 있습니다

마치며

이처럼 이곳은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을 모두 갖추고 있음과 함께 뛰어난 입지, 브랜드 가치가 있는 고품격 아파트입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곳을 원하신다면 봉선주월 모아엘가 그랑데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