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교정 BEST 5 척추건강 챙기자

자세교정 BEST 5 척추건강 챙기자 :: 이유불명의 잦은 두통, 피로감, 온몸 통증을 자주 호소하며 잠을 자도 피로감이 해소되지 않거나 애초에 숙면을 취하는 것조차 힘들어 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현대인병’이라고 하기도 하고 또 다른 누군가는 ‘만성피로’라는 이름으로 부르곤 하죠.

물리치료나 한방요법, 운동 및 스트레칭으로 통증과 피로감을 해결하려 노력하기도 하지만 크게 개선되지도 않을 경우 대부분은 어느정도의 통증과 불편함에 익숙해지며 ‘고질병’으로 인식하고 살아가곤 합니다.

전문가들은 이유가 없는 이런 정형외과적 통증이나 두통, 피로감의 원인으로 ‘잘못된 자세’를 꼽습니다. 틀어지거나 구부정한 자세가 골반에서부터 허리, 등을 지나 목으로까지 이어지는 우리 몸의 기둥, 즉 척추에 무리를 가져왔다는 뜻입니다.

휘어진 등이나 일자목, 거북목으로 인한 증상으로는 수면장애 및 피로감, 근육및 관절 통증은 물론 심한 두통까지 있으며, 그 증상이 심해질 경우 일상 생활이 힘들어질 정도의 강도 높은 통증과 신체변형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하니 언제 어디서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컴퓨터 앞에 오랜시간 앉아 근무하거나 장거리 운전을 할 경우, 혹은 평소 자세가 항상 구부정해 있는 사람이라면 단순히 일시적인 스트레칭을 하는 것만으로는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다양한 치료를 받아도 일시적으로 개선이 될 뿐 평소 습관대로 생활하다보면 문제가 반복될 뿐이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반드시 잘못된 자세부터 교정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선,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세를 교정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격은 합리적이며 교정과정은 자연스럽고, 기본적인 자세부터 천천히 개선해나갈 수 있도록 돕는 나만의 교정 도우미들. 스스로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부터 파악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아이템이 있는지 찾아보길 바랍니다.

바른자세를 위해 입는다. 교정벨트

자세교정 BEST 5 브랜핏 바른자세 벨트 XL

[su_button url=”https://coupa.ng/bZbGIE”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등이 굽은 사람은 자연스럽게 목이 앞으로 튀어나가면 일자목을 넘어서 거북목 증후군으로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입니다. 어깨가 딱딱하게 굳고 날개뼈 부근인 견갑골과 주변 근육에 자주 통증이 느껴진다면 본인의 등이 구부정하지는 않은지부터 체크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등은 반듯하게 잡아주고 어깨는 뒤로 잡아당기며 허리는 단단하게 고정해 일자 자세를 만들어주는 브랜픽 바른자세 교정벨트. 허리를 반듯하게 세우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내내 집중하지 않는 한 자세를 유지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이 교정벨트를 착요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넓은 복부밸트와 와이드 어깨밴드가 착용시 불필요한 통증은 최소화시켜주고 고품질 지지대 2개로 허리는 동시에 받쳐줌으로써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사이즈는 M에서부터 XXL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니 허리 사이즈와 키에 맞춰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자세 교정에 대한 욕심에 초반부터 강한 압박으로 착용하기보다는 천천히 적응해나가면서 강도를 높이는 것이 좋다고 하니 사용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방석 하나로 자세 교정이 된다고? 자세교정 방석

방석 하나로 자세 교정이 된다고? 자세교정 방석

[su_button url=”https://coupa.ng/bHLTcm”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구부정하게 앉은 자세가 서 있을 때보다 무려 2.2배의 하중을 받게 된다는 사실..알고 계셨나요? 여기서 하중을 많이 받는다는 얘기는 곧 척추에도 무리가 된다는 뜻입니다.

바르게 앉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허리 통증과 특만증 등의 척추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그저 가만히 앉아있는 동만에도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지렛대의 원리를 방석에 접목한 자게교정 아이템입니다. 앉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그거 방석을 놓고 그 위에 앉는 것만으로도 요추가 바른모양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둔부 근육을 활성화시켜 예븐 애플힙을 만드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간단한 방법으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격입니다.

교정 방석을 사용하면 골반이 들어올려 지면서 요추가 세워지면서 상체의 하중이 분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앉아있을 때 편할 뿐 아니라 장시간동안에도 바른 자세가 유지되는 것은 바로 이런 하중 분산에서부터 시작하죠.

몸무게와 하의 사이즈에 따라 미니와 스탠다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니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른 자세 습관 허리 밴드로 굳히기

바른 자세 습관 허리 밴드로 굳히기

[su_button url=”https://coupa.ng/bHN5vw”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장시간 앉아있어야 하는 학생이나 오피스 직장인들은 상대적으로 잦은 요통을 호소하곤 합니다. 하루 종일 한 자세로 앉아있느라 뻐근하고 경직된 허리를 내내 받쳐주면서 든든하게 잡아줄 수 있는 보조장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다고 해서 상체에 착용하는 교정기를 오피스에서 내내 착용하고 있는 것도 쉽지 않은 일.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체에만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형태의 교정밴드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허리와 무릎을 고정해 자세를 교정하는 라온 바른자세 교정밴드는 이렇게 보이지 않는 책상 밑에만 사용하는 것으로 자세를 교정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수 지지대는 허리를 안정적으로 받쳐 곧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돕는 역할을 하며, 그 지지대를 좌우로 늘려 무릎에 고정하는 밴드는 지지대가 허리에 고정된 상태로 유지되도록 균형있게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처음에는 장시간 착용하는 것이 힘들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평소에도 습관처럼 반듯하게 앉아있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는 후기가 있으니 장시간 앉아있을때마다 잊지 말고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구부정한 자세로 앉아있어 뻐근했던 등과 목의 통증완화에도 분명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허리를 편안하게~스탠바이미 허리베개

허리를 편안하게~스탠바이미 허리베개

[su_button url=”https://coupa.ng/bHN5yv”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폐렴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국내 발병빈도를 자랑하는 허리디스크. 연간 허리 통증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수가 280만에 이르는 시대입니다. 더욱 심각한 것은 허리통증과는 거리가 멀어야 할 10대 청소년은 물론 한창 건강하고 최적의 신체조건을 자랑해야 할 20대와 30대의 허리디스크 발병빈도도 점점 늘고 있다는 데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허리 건강은 치료보다는 예방이라는 점이죠. 평소에 허리 통증을 느꼈거나 경직된 불편함을 호소해왔다면 허리 교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적극 활용해 허리 건강을 챙겨보는 것을 권합니다.

스탠바이미 허리베개는 앉았을 때나 누웠을 때, 일상 생활 속에서도 틈틈히 허리 근육을 이완시키고 틀어진 자세를 교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허리 리셋 아이템입니다.

올바르게 허리를 받춰 꾸준히 사용하면, 변형된 요추가 정상 요추의 S곡선으로 회귀하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니 각종 척추질환을 예방하고 허리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꼭 챙겨봐야 할 건강템이 아닐까 합니다.

참고로, 허리베개 외에도 휴식 중 다리베개로 사용하거나 목베개로 사용해도 편하다는 후기가 많다고 하니 평소 허리 교정용 외에 다양도로 전신에 사용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장거리 운전도 등받이 쿠션 하나로 편안하게

장거리 운전도 등받이 쿠션 하나로 편안하게

[su_button url=”https://coupa.ng/bHN5Bl” target=”blank” style=”flat” size=”9″ rel=”sponsored”]최저가 보기[/su_button]

장거리 운전을 자주하는 사람들은 요통을 효소하는 빈도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요추와 경추가 경직된 상태로 오래 유지되는 것이 1차적 문제지만, 그 상태에서 자동차 좌석 쿠션으로는 척추곡선을 그대로 감싸는것이 힘들기 때문에 특정 부분에 하중이 집중되며 허리부터 목까지 통증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허리 곡선을 그대로 담아내는 메모리폼 등받이쿠션은 운전자에게도 좋은 자세 교정 도우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압력이 상체 전반적으로 분산되는 것만으로도 허리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며 장시간 운전에도 피로도를 낮출 수 있죠. 뻣뻣해져 두통까지 유발하는 목 통증 역시 허리가 편안해지면 상당부분 완화시키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요추를 편안하게 유지해 주는 카스토리 차량용 요추 등받이쿠션은 바로 이런 부분을 꼼꼼하게 잡아 자동차 좌석이 안정적으로 설치할수록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변질되지 않는 고밀도 메모리폼이기 때문에 항상 부드럽게 요추의 곡선을 효과적으로 감쌀 수 있으며 어깨까지 밀착되는 라인으로 하중을 더욱 효과적으로 분산시킵니다. 기능성은 물론 통기성이 높은 소재로 쾌적함까지 챙긴 차량용 요추 등받이 쿠션. 운전 중 피로를 줄이고 척추를 보호하고 싶은 모두에게 제안하는 건강템으로 소개합니다.

[su_highlight background=”#232d27″ color=”#ffffff”]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su_high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