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센트럴헤센2차 한눈에 알아보기

안양센트럴헤센2차 한눈에 알아보기. 요즘은 하루하루 신규 아파트가 꾸준하게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부동산 규제가 심해 이전보다 내 집을 마련하기가 어려운 것은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약시장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수많은 신규 아파트 중에서 안양센트럴헤센2차 단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사업 소개

안양센트럴헤센2차

경기도 안양에 있는 곳으로써 건물은 지하 5층부터 지상 24층,아파트 132세대와 오피스텔 529실, 총 661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1인부터 4인 가구까지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주변에 다양한 인프라가 있어 실 거주 목적으로 더할 나위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양센트럴헤센2차 대한 입지 환경 및 단지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입지환경

교통입지

안양센트럴헤센2차 1

우선 교통 인프라는 도보로 이용 가능한 1호선 명학역이 있고, 그 밖에 안양 시외버스 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어디든 이동이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는 서울 외곽 순환도로를 이용하게 되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여 직장인들 역시 편하게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개발입지

인근에는 다양한 개발 예정 사업이 있습니다. 우선 2024년에 개통을 앞두고 있는 월곶 판교 복선 전철이 계획되어 있고 안양 최대 규모의 첨단 지식산업센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이곳의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생활입지

이 밖에 다양한 프리미엄으로는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이 위치함에 따라 완벽한 생활 인프라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거기에 더불어 단지 주변에는 수리산, 안양천 등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인접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 역시 만족할 수 있습니다.

단지소개

안양센트럴헤센2차3

단지에 대해 살펴보자면 우선 가족, 이웃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거닐 수 있는 옥상정원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엄마들의 즐겁고 편안한 휴식공간이 되어 줄 맘스카페 역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안양센트럴헤센2차는 최첨단 홈iot 서비스가 구축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세대 방문객 영상통화가 가능하며 보안을 위한 도어락 연동, 전동 on,off 기능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 모두의 안전을 위한 cctv기능과 비상시를 대비하여 최첨단 알림 기능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안양센트럴헤센2차 타입의 경우 49제곱미터부터 62제곱미터,66제곱미터로 나뉘어져 있는데 실속있고 인기높은 소형타입인 만큼 공간 역시 활용도가 매우 높은 것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마치며

그러므로 주거와 투자,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으신 분들은 안양센트럴헤센2차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