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인기있는 이유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인기있는 이유- 요즘 부동산 시장의 과열화가 지속됨에도 불구하고 대단지 아파트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단지 아파트는 삶의 질과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음에 따라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는 지역 시세 상승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높은 환금성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공원형 단지에 대한 사람들의 니즈가 급증하게 되면서 대단지 아파트의 가치 역시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이유는 단지 내에 쾌적한 휴식과 품격 높은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도록 공간이 갖춰져 있음과 함께 다양한 특화 조경시설이 적용되어있는 곳을 원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과 근린생활 시설은 원스톱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의 관심을 받고 있는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사업지소개

힐스테이트 고진역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은 고림진덕지구 D1과 D2 블록에 들어서는 총 2천 703가구 규모의 아파트로써 건물은 지하 3층에서 4층, 지상 30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전용면적은 59제곱미터부터 84제곱미터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향 위주 설계로 인해 채광이 우수함과 동시에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통풍이 잘 되는 4BAY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단지소개

힐스테이트 고진역2

힐스테이트 고진역 단지 안으로는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도서관, 독서실, 샤워실 등이 갖춰져 있음에 따라 편리하게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프리미엄 역시 기대할 수 있는 곳입니다.

힐스테이트 고진역 입지환경

힐스테이트 고진역3

교통입지

힐스테이트 고진역은 교통입지 역시 매우 뛰어난데, 에버라인 고진역을 통할 경우 서울에서 수도권으로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영동 고속도로 용인 IC를 이용할 수 있는데 특히 제2경부고속도로 안성~구리 구간제2외곽순환도로 이천~오산 구간이 2022년에 완공될 예정에 있어 편리함은 물론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생활입지

생활 인프라 부분으로는 인근에 이마트 용인 중앙시장, 서울병원 등이 인접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공원과 봉두산, 경안천과 대대천녹지 및 수변공간이 마련되어 있음에 따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곳은 학군이 매우 뛰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아이들과 부모 모두 편리하게 통학이 가능합니다.

도보 거리에 고림고등학교 외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가 나란히 자리 잡고 있어 수월하게 자녀들이 통학할 수 있습니다.

개발입지

개발환경으로는 단지 인근에 416만 제곱미터의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용인 국제 물류단지 4.0이 추진 중에 있는데, 이는 단지의 풍부한 배후 수요로 작용함과 동시에 높은 미래가치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곳은 3000세대에 가까운 단지로써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입주민들에게 편리한 생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가까이 위치한 학군,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 빠른 광역 교통망은 물론이고 다양한 개발호재를 기대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