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반하나, 13일 ‘몹쓸 사랑’ 리메이크 음원 발매 (+애절한 이별 감성 돋보여)

반하나, 13일 ‘몹쓸 사랑’ 리메이크 음원 발매 (+애절한 이별 감성 돋보여)

postSub_title
<[사진 = 반하나 제공]>

[포스트인컴=이재형 에디터] 가수 반하나가 ‘몹쓸 사랑’을 자신의 목소리로 재해석했습니다. 반하나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몹쓸 사랑’을 발매 예정입니다.

‘몹쓸 사랑’은 지난 2008년 발매된 나오미의 곡을 리메이크한 음원인데요. 14년 간 많은 이들에게 들리고 불리며 큰 사랑을 받은 ‘몹쓸 사랑’이 2022년 반하나 버전으로 어떻게 재탄생됐을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김홍준, 최상언 작곡가가 편곡한 반하나 버전의 ‘몹쓸 사랑’은 짙은 애절함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반하나의 아련한 보컬이 “원하고 원하죠 / 날 지웠다 해도 사랑해요 / 미워도 안돼요 / 죽을 만큼 울어도 안돼요 / 이미 내 마음은 내 것이 아니죠”라는 절절한 고백을 더욱 슬프게 표현했습니다.

지난 10일 반하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몹쓸 사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반하나의 짜릿한 고음이 일부 파트만으로 귓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힙니다.

반하나는 ‘한 여자가’, ‘벌써 일년’, ‘새로운 사랑에게’, ‘설레이지 않아도’ 등 다수의 곡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큰 사랑을 받은 여성 발라드 보컬리스트 입니다. 지난 6월 ‘오늘까지만’을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번 ‘몹쓸 사랑’으로 4개월 만에 컴백할 예정입니다.

한편, 반하나가 다시 부른 ‘몹쓸 사랑’은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