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아도산 208 주목해야하는 이유

루시아도산 208 주목해야하는 이유- 누구나 좋은 집에 살고 싶은 마음은 다 같습니다.

이러함에 따라 현재 다양한 고품격 주거상품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강남 혹은 청담동에 거주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아무래도 사회적인 지위와 경제력 등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쉽게 거주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러함에 따라 좋은 주거상품이 나오게 되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고품격 주거 단지인 루시아도산208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부동산 상황

소개에 앞서 현재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상황은 전방위적으로 부동산 규제 정책이 매우 강력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비주거 상품인 오피스텔과 생활형 숙박시설 등으로 쏠림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와 같은 규제지역 대상에 대한 강력한 부동산 대책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라 예상되긴 하지만 저금리 기조와 전세난 발생으로 인해 부동산 상품 투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남구는 현재 지가, 주택 가격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오피스텔 자산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강남구의 작년 3분기 오피스텔 거래량을 따져보니 3년 동안 최대 거래량을 형성하였고, 최근 3년간 거래 건수는 연평균 약 1035건 정도 됩니다.

대부분 역삼 자곡동 위주로 공급되고 있기에 청담과 신사 등은 신규 공급 물량이 부족한 상황이라 할 수 있는데 현재 강남은 3구 위주 주거 트렌드 변화로 인해 고급 소형 주거상품 공급이 급증한 상태입니다.

이와 함께 2019년 이후부터 고급 소형 주거시설 공급이 증가한 상황임에 따라 이곳은 희소성 부분에서 가치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루시아도산208 사업소개

루시아도산208

루시아도산 208은 강남 중에서도 최고의 입지로 알려진 도산대로와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원하는 곳이지만 지금껏 공급이 없었던 최고의 소형 주거상품이라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라 할 수 있는데 사업지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고, 건물은 지하 6층부터 지상 20층까지 총 92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오피스텔 37실도시형 생활주택 55세대, 근린생활시설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여 생활할 수 있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완벽한 공간 설계가 장점인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타입소개

루시아도산208 2

루시아도산 208 오피스텔의 경우 O-A 타입부터 O-C 타입까지 총 4개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시형 생활주택의 경우 A-A 타입부터 A-C 타입까지 이 역시 4개의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곳은 영리치 1~2인 가구를 위한 럭셔리 소형 주거상품으로써, 탁월한 입지조건으로 인해 소형 주택의 에르메스로 입소문이 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도산대로변 강남의 화려한 시티 뷰를 확보하고 있음에 따라 인기는 더욱 많습니다.

그리고 북측향으로는 남산 조망이 가능하고 남측향으로는 구룡산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장점입니다.

루시아도산 208 입지환경

루시아도산208 3

교통환경

루시아도산 208의 입지환경은 대한민국 중심 강남으로써 미래가치가 충분히 높은 상황에 따라 고급 주거 랜드마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인프라가 존재하고 있는데, 교통 인프라 역시 매우 뛰어납니다.

우선 2027년에 예정되어 있는 위례신사선 을지병원역을 초역세권으로 이용할 수 있고, 위례신사선이 개통하게 되면 신분당선 신사역 환승 용이로 인해 이곳의 가치 역시 상승될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산대로와 강남대로, 영동대로 등 시내는 물론 시외로의 이동도 매우 용이하며, gtx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생활환경

루시아도산의 생활 인프라로는 가로수길과 압구정 로데오거리, 청담동 명품거리가 인접해있는 만큼 편안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강남 8학군반포 학원가 등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는 곳임에 따라 자녀가 있는 가정의 경우 이러한 부분이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밖에도 도산 공원학동 공원, 잠원 한강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입주민들은 일상에서 지친 피로를 집 앞에서 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발환경

이곳의 개발사업으로는 코엑스와 잠실종합운동장을 이어주는 약 60만 평의 국제 교류 복합지구가 있으며, 서울 의료원 개발한국감정원 개발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더불어 최고 105층 높이의 업무, 관광숙박, 문화 및 집회 등이 가능한 gbc 역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동대로 복합 환승센터가 2027년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사업지 인근 개발 사항으로는 3KM 이내의 강남과 서초 권역 대규모 개발사업을 진행 중에 있는데, 이로 인해 강남과 서초 권역은 향후 미래 비전이 어느 곳보다도 우수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루시아도산 208 단지 소개

루시아도산208 4

루시아도산208 건물 내부를 살펴보자면 1층에는 특급 호텔급 로비로 구성되어 있음과 함께 컨시어지 데스크와 근린생활시설, 휴식공간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지하 1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라운지와 피트니스, 생활 편의시설 등 커뮤니티 공간이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의 특별한 점은 품격을 더하는 특급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라 할 수 있는데, 이는 발레파킹 서비스부터 하우스 키핑, 예약 서비스와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하면서 퀄리티 높은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스카이라인을 압도할 20층 높이, 친환경 건축물을 인증받은 곳인 만큼 안전성 역시 매우 높은 곳이라 할 수 있씁니다.

타입소개

루시아도산208 5

루시아도산208은 특화 설계가 특징인데 에너지 절약형 입면 계획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에너지 효율성 개선과 결로방지 등 커튼월 방식 단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펀치 윈도우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강남 조망권과 개방감, 일조권을 극대화하였으며, 타입에 따라 전면 9M 초광폭 LDK 설계 2.8m의 높은 천정고로 주거의 쾌적성을 높였습니다.

게다가 세계적인 명품 주방가구가 배치되어 있어 주부들에게 꿈의 공간을 실현시켜 줄 수 있으며 이밖에도 공기청정시스템, 친환경 명품 마감재,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역시 입주민들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강남 시티 뷰와 구룡산 조망이 가능한 입주민 전용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여유로운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곳은 고급주택으로써 이미지가 생기는 곳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청약자격에 제한이 없고 주택수에 미포함되는 부분 역시 요즘같이 과열화된 부동산 시장에서는 이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인프라와 함께 품격높은 라이프를 원하신다면 루시아도산208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