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안에 틀린 그림 찾기

이번 시간에는 3초만에 틀린 그림을 찾는 것입니다. 오늘 준비한 사진은 정말 놀라운 사진이며, 운에 따를 수 있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우리 인간의 시력은 다른 동물들 보다 시력이 좋을 수 있지만,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많은 훈련이 필요합니다.

때로는 힘든 하루를 이런 시각적 테스트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기도 합니다. 성취도 그리고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죠.

자 그럼 이번 사진의 주인공들을 만나보겠습니다. 와일드 웨스트라는 주제로 서부영화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카우보이와 말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을 자세히 보면 문제가 있는 부분이 있다는 것을 목격 할 수 있습니다. 그건 바로 당신이 풀어야할 문제입니다.

제한 시간은 3초 밖에 주어지지 않을 만큼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항상 이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시각 테스트는 일부는 맞고, 일부는 정답을 맞추는 등 확률이 서로 다릅니다.

만약 이 화살표를 봤다면, 아직도 문제의 답을 찾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풀지 못했다면 초보자일 수 있고, 조금씩 풀면서 찾는 능력을 늘릴 수 있습니다.

자 바로 정답 찾아보겠습니다.

이번 와일드 웨스트 사진에는 의외로 틀린그림이 명확했습니다. 서부영화의 장소였던 이곳은 황야에 가까운 풀이 적은 곳입니다. 위 화살표에는 아프리카 초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얼룩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이 바로 틀린그림입니다. 어때요? 쉽죠? 다음 시간에는 더욱 쉽고, 어려운 수수께끼들로 가져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