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루카831 고품격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곳

힐스테이트 루카831 고품격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곳 –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강화됨에 따라 현재 집값은 하루하루 치솟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내 집을 마련하기란 쉽지 않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시장의 열기는 아직도 뜨거운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강남의 자부심이라 할 수 있는 힐스테이트 루카831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힐스테이트 루카831 사업소개

힐스테이트루카831

이곳은 강남구 역삼동 831-11번지에 위치한 곳으로 건물은 지하 7층부터 지상 29층, 총 337실로 구성되어 있는 고급오피스텔입니다.

이는 오피스텔과 근린시설로 나누어져 있는데, 오피스텔의 경우 전용면적에 따라 A 타입부터 H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고 근린생활시설은 20실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주민들은 니즈에 따라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입지조건

힐스테이트루카831 2

생활환경

내 집 마련을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 부분이 바로 입지조건입니다.

그 이유로는 주변 환경이 어떤 지에 따라 프리미엄과 라이프 스타일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강남은 우리나라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 비즈니스와 문화를 대표하고 있는 곳인 만큼 입지조건이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강남역과 매우 근접한 초역세권에 위치함에 따라 그 가치 역시 더욱 높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게다가 모든 부분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핵심적인 곳에 있는 만큼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생활 인프라가 잘 형성되어 있는데, 강남의 최중심에서 품격과 품위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에는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하여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명품 쇼핑몰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고 이와 함께 메가박스와 CGV, 교보문고, 예술의 전당 등이 인접하고 있어 언제든지 원할 때 문화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병원과 세브란스 병원 등 대형 병원 시설이 인접하고 있음에 따라 따라 만일의 상황이 발생하게 되어도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역 주변에 발달이 되어 있는 상권들은 물론 근접해있는 신사동 가로수 길 상권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있는 만큼 이곳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 내 집마련을 준비할 때, 주변 학군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곳은 역삼초부터 시작하여 은성중, 서운중, 은광여고 등 우수한 교육 시설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교육 환경은 물론 통학 역시 안전하게 등,하원을 할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루카831 주변에는 도곡근린공원과 말죽거리, 서리풀공원 등 쾌적한 녹지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입주민들은 맑은 공기는 물론 편안한 휴식을 언제든지 누릴 수 있습니다.

교통환경

우선 교통 인프라에 대해 살펴보자면 강남대로와 테헤란로, 서초대로 등 강남 트리플 스트리트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루카831은 도보로 약 5분 거리 강남역 2호선과 신분당선이 위치하고 있어 어디로든 이동이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총 62개의 광역 및 간선과 지선, 노선이 오가는 교통의 중심지인 만큼 편의성과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의 오피스 업무단지와 강남대로 메인 상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발호재

특히 다양한 개발 호재를 기대할 수 있는데, 주변에는 래미안과 자이 등 5개 단지와 약 5,200세대의 브랜드 타운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타운과 코오롱 부지 개발이 계획되어 있어 배후 수요 역시 풍부해질 것이라 전망됩니다.

이와 함께 서울시 서초로 지구 단위 개발경부고속도로 지하화대규모 공원화가 계획중에 있으며 자연 친화적 첨단산업의 대규모 복합개발 본격화로 인해 압도적인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오피스텔 동쪽으로는 국제업무와 전시, 컨벤션 등 마이스 산업 중심의 다양한 개발이 추진 중에 있는 상태입니다.

이로써 통합적 수변공간 조성과 스포츠, 문화시설 복합화 등 약 192만 제곱미터의 도심형 마이스 복합단지가 조성될 예정에 있으며 이는 강남권 미래가치 확장 및 강화에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남측과 서측에는 서초 국군정보사 부지양재 R&CD 개발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고용 창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 3만여대의 대규모 첨단산업단지와 문화시설 조성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데, 이러한 상황에 따라 이곳은 투자가치로도 매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루카831 특장점

힐스테이트루카831 3

요즘은 강남은 물론 서울권 내에서 내 집을 마련하기란 쉽지 않은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힐스테이트 루카831은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이 없음은 물론 재당첨 역시 제한이 없어 향후 아파트로 이사를 가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특히 현재 부동산 시장이 불투명한 상황임에 따라 오피스텔의 반사효과는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현재 부동산 상황

힐스테이트루카831 4

고가 오피스텔의 경우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음에 따라 자산 가치 증대의 일환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힐스테이트 루카831 역시 프리미엄 가치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강남지역은 인구 밀집 최상위 권역이자 유동 인구 최고를 자랑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아파트와 오피스텔 역시 최고 매매 시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초대형 중심의 차별화된 고급 모델만 하이엔드 주거 상품으로 분류가 됐었지만 현재는 미니멀리즘 시대가 도입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강남 3구 중심의 주거형 오피스텔 하이엔드 개발 방향이 급격하게 전환되고 있으며 강남오피스텔은 하이엔드라는 인식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강남은 이를 오피스텔로 적용하였습니다.

현재 대부분 사람들은 미니멀은 추구하고 있지만, 주거 공간을 선택할 때에는 품격 높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을 선호하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는 기존 건축물의 관습에서 벗어난 새로운 주거문화 트렌드 컨셉이 특징입니다.

이는 상징성을 갖춘 하이 퀄리티를 바탕으로 VVIP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진화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이곳은 강남권 핵심 입지와 대단지가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강남 하이엔드를 리딩하는 격이 다른 가치가 확보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단지 소개

힐스테이트루카831 5

힐스테이트 루카831 은 입주민들이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강남 일대에서 최초라 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장이 건물 옥탑에 마련되어 있음은 물론 필라테스,요가,런닝,웨이트가 가능한 루카 피트니스 라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로써 이곳은 들어서는 첫 순간부터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맞이하는 진정한 럭셔리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며

누구나 좋은 곳에 살고 싶은 마음은 다 같을 것입니다. 주변에는 주거단지가 매우 많은 상황입니다. 특히 강남은 우리나라에서 알아주는 동네인 만큼 더욱 그 가치는 클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러므로 남들과는 차원이 다른 힐링 라이프를 원하신다면 힐스테이트 루카831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