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 1단지,2단지 아파트 정보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 아파트 정보 – 누구나 신도시같이 깨끗하면서 모든 것이 갖춰져 있는 곳에 살고 싶어하는 것은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도시의 경우 다른 곳보다 더 경쟁률이 쎄다고 할 수 있는데 전국적으로 수많은 신규 아파트 분양이 나오고 있지만 이번에는 검단신도시에 대규모 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될 예정인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 사업소개

우선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는 1단지와 2단지 분양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4월 19일 오픈을 시작으로 4월 29일에는 특별공급청약, 4월 30일에는 1순위 청약을 마쳤으며 돌아오는 5월 3일에는 2순위 청약이 진행될 예정에 있습니다.

검단신도시 우미린파크뷰
검단신도시 우미린파크뷰2

우미린 파크뷰 1단지와 2단지 모두 인천 검단신도시 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먼저 1단지는 전용 59제곱미터와 84제곱미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70세대이며 2단지 역시 전용 59제곱미터와 84제곱미터이며 810세대입니다.

이처럼 이곳은 총 1180세대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앞서 분양을 마감한 우미린 더퍼스트 1268세대와 우미린 에코뷰437세대와 함께 이곳은 총 2885세대의 우미린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예정에 있습니다.

입지환경

검단신도시 우미린파크뷰3

교통입지

내 집을 마련함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 바로 주변 입지환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주변 환경이 어떻게 갖춰져 있느냐에 따라 아파트 가치는 물론 삶의 질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 교통환경을 살펴보자면 인천지하철 1호선 검단연장선이 2024년 개통 예정에 있으며 올림픽대로와 직접 이어지는 원당과 태리 로,공항고속도로와 연결되는 검단과 경명로 간 도로 개설사업이 추진중에 있습니다.

이밖에도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천국제고속도로를 이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이곳은 서울 접근성이 더욱 빨라질 것이라 예상됩니다.

생활입지

이곳은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검단의 대규모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예정에 있습니다.

이로써 검단 우미린 더퍼스트와 에코뷰로 입증된 검단신도시 우미린 브랜드타운 만의 프리미엄 생활이 가능합니다.

단지 주변에는 계양천이 있어 일부 세대에서는 조망이 가능하며, 수변공원 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는데 완공이 되면 산책로와 자전거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측으로는 지역 특화산업 클러스트를 구축하는 스마트 위드업이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게다가 인천 영어마을에더블 국제학교 등도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혼부부나 자녀가 있는 가정의 경우 주변 학군을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데 이곳은 단지와 인접한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에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인근에 중, 고등학교가 가까이 위치해있음에 따라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교통과 안전, 환경과 문화, 행정 등에 제공되는 스마트서비스로 편리하고 똑똑한 생활환경이 갖춰진 국내 최초 스마트도시가 예정되어 있음에 따라 향후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 전망합니다.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 단지소개

검단신도시 우미린파크뷰3 1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 단지에 대해 소개하자면 이곳은 근린생활시설 주차공간을 제외하고는 지상에 주차공간이 없으므로 쾌적하면서 안전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남향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빠른 대응이 가능한 청정단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내에는 생태연못과 어린이놀이터가 갖춰져 있어 입주민들은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초고속정보통신등급 예비인증과 첨단 원격시스템, 주택성능등급을 인증받은 녹색건축(예비인증)아파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어클린 시스템

검단신도시 우미린파크뷰4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의 특장점인 에어클린 시스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단지 내에 시공된 공기질 측정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스마트폰 앱 등을 통해 공기질 정보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주 전 베이크 아웃을 진행하는데 입주 전 세대 내 난방을 통해 벽지나 바닥재 등에 배어 있는 휘발성 화학 물질을 줄여 주어 새집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세대에 있는 청정공기 급배기 시스템은 미세먼지 등을 차단하는 헤파필터를 적용하고 오염된 실내 공기 배출 시 회수되는 폐열로 실내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므로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헤파필터 교체비용은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구 및 벽지, 바닥재, 페인트, 접착제 등 공사에 필요한 모든 자재들을 친환경 자재로 시공하기 때문에 유해물질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세대 내 미세먼지 등 공기질의 농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환기 시스템을 작동시킴으로써 쾌적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미세먼지 센서 알림 시스템이 있는데 이는 공기질 측정기와 연계되어있는 미세먼지 알림 센서를 헬스장, 골프연습장에 설치함에 따라 입주자는 미세먼지 농도를 쉽게 확인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센서와 신호등은 공기질 측정기와 연계된 미세먼지 알림 신호등을 어린이놀이터, 단지 출입구에 설치함으로써 이 역시 미세먼지 농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 내부와 동출입구에 미세먼지 등을 차단하는 헤파필터를 적용함으로써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시설

검단신도시 우미린파크뷰5
검단신도시 우미린파크뷰6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우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 lynn은 가족과 이웃, 친구들이 모여 담소를 나누고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면학분위기의 높은 학습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은 냉, 난방 시설이 완비된 학습공간으로써 남,녀구분 독서실과 아이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유아문고, 작은 도서관 등이 마련되어 있어 독서습관과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키워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헬스장실내골프장이 갖춰져 있음에 따라 입주민들은 사계절 언제나 날씨에 방해받지 않고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2단지에는 쾌적한 다목적 실내체육관이 마련되어 잇는데 이는 농구장 하프코트 규모의 다목적 실내체육관에서 가족, 이웃과 함께 날씨에 방해받지 않고 다양한 체육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 타입소개

검단신도시 우미린파크뷰7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의 면적은 선호도 높은 59타입과 84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전 세대 남향 위주판상형 4베이로 설계되어 있어 채광과 통풍이 매우 우수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입주예정시기는 2023년 7월입니다. 특히 이곳은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는 만큼 향후 미래가치 역시 높을 것이라 전망됩니다. 그러므로 퀄리티높은 대단지 라이프를 원하시는 분들은 검단신도시 우미린 파크뷰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