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더샵센트럴시티 주목받는 이유

평촌더샵센트럴시티가 주목받는 이유 요즘은 부동산 시장이 활발함에 따라 내 집 마련을 꿈꾸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정부에 강력한 부동산 대책, 대출 규제, 아파트 가격이 상승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아파트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많은 분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평촌더샵센트럴시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촌더샵센트럴시티 사업소개

평촌더샵센트럴시티

평촌더샵센트럴시티는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한 아파트로써 건물은 지하 2층에서 지상 32층까지 총 10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타입으로는 59타입부터 시작하여 96타입까지 매우 다양하게 있고 2016년 입주를 시작하여 현재 1,459세대로 대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대 사회는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소형 평수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곳은 작은 평수는 물론 큰 평수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만큼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촌더샵센트럴시티는 각 동마다 최고층이 상이한데 최저 26층부터 최고 29층까지 건설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안양 평촌을 포함하여 주변 단지와 비교하였을 때 동간 가격이 넓고 고층과 마찬가지로 저층 역시 단지 내 조경 조망이 매우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입지조건

평촌더샵센트럴시티2

이곳은 평촌역 역세권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써 강남벨트 19분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하기가 편리합니다.

또한 안양행정타운, 법조센터, 한림대병원, 이마트 등이 인접해 있음에 따라 생활인프라 역시 매우 풍부합니다.

게다가 고층의 경우 주변에 있는 관악산, 학의천은 물론이고 청계산, 모락산, 잠실롯데타워가 보일 만큼 전망이 매우 뛰어나며, 이밖에도 중앙공원과 평촌공원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습니다.

단지소개

평촌더샵센트럴시티3

평촌더샵센트럴시티는 단지 내부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비행기 놀이터부터 숲속, 해적 놀이터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구성되어 있음은 물론 중앙광장 지하에는 헬스장과 골프연습장, 남녀사우나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평온한 분위기의 정원이 중앙에 있어 집앞에서 마음껏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타입소개

평촌더샵센트럴시티의 내부 구조를 살펴보자면 우선 파크형 59타입의 경우 3bay 맞통풍 구조와 채광이 좋은데 파크형 59b 타입은 안방과 자녀방이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게 안성맞춤이기도 합니다.

센트럴형 타입의 경우 알파룸이 독립적으로 있기에 컴퓨터 방 혹은 드레스룸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타입전 세대 남동향이며, 현관 입구에 팬트리 룸이 있어 수납이 편리하고, 알파룸 역시 가족 구성원에 따라 맞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씨티형 타입은 시원한 전망과 넓은 거실 구조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마지막으로 더샵형 타입남향으로 안방 드레스룸을 비롯하여 주방, 베란다의 수납공간이 많아 입주민들에게 인기가 좋은 타입 중 하나입니다.

마치며

이처럼 평촌더샵센트럴시티는 자연 친화적인 구성과 함께 입주민들에게 힐링 라이프를 제공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조용한 분위기의 아파트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