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간편하게 사용하기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간편하게 사용하기:: 요즘은 각 금융기관에서 1000만원 이내에서 어렵지 않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금융기관마다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이것저것 따져본 후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는 모바일을 통해 비상금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곳이 많지만 이번 시간에는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상품 소개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은 새마을금고에서 출시한 간편 대출 상품으로써 공인인증서 및 소득 등의 서류제출이 필요없고 새마을금고 통장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으로는 NICE CB등급을 만족하면 MG상상뱅크 어플에 가입하여 진행할 수 있는데, 복잡하지 않고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되기에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되는데 최대 300만원이내 12개월동안 이용할 수 있고 금리는 최저 연 3.44%입니다.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대출자격

이 상품은 소득이나 재직확인 서류를 제출하지 않더라도 어플 내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이와 관련된 자료가 자동적으로 제출됩니다.

기본자격으로는 NICE 신용평점 680점까지 가능하고 MG 상상뱅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대출한도로는 300만원인데 NICE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680점 이상이면 100만원, 740점 이상에 해당하면 200만원, 830점 이상이면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의 대출기간은 최대 12개월까지이며 중도 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간에 여유자금이 생겨 상환을 하는 과정에서도 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이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3.44% 고정금리이며 이는 NICE 신용평점에 따라 이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금리는 조회하는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본 대출에 가입한 뒤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출신청방법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소액대출상품이기 때문에 별도로 제출해야할 서류가 없으며 본인인증만 받으면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으로는 MG 상상뱅크 어플에 가입한 뒤 실행시키면 됩니다.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2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3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4

우선 로그인 후 상상모바일 대출 자세히 보기를 선택합니다.

그 다음 상품가입을 선택하면 되는데, 이 단계에서는 공인인증서 인증을 해야 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주민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기입하게 되면 바로 본인의 신용등급과 최저 이율 순으로 금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지역과 금리를 만족하는 금고를 결정한 뒤 신청을 하면 마무리 됩니다.

마치며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은 다른 은행보다 대출한도는 적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낮은 금리와 대상에 해당된다면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상품인 만큼 어플만 다운로드하면 쉽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소액의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