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주부OK론 대출 소개

OK저축은행 주부OK론 대출 소개:: 주부의 경우 사실상 수익이 없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할 때 금융기관에서 자금을 융통받기가 어렵습니다. 게다가 요즘은 대출규제가 더욱 강화됨에 따라 무직자들은 심사과정에서 반려가 될 수밖에 없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상품은 주부들을 위한 대출상품으로써 대출대상이 그다지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주부들 역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소액대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금액을 대출 받을 수 있기에 급전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OK저축은행 주부OK론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소개

OK저축은행 OK주부론

주부OK론은 OK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소액대출상품으로써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에 해당한다면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부는 직업이 무직으로 잡히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야하는데 이는 추정소득을 바탕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서류 또한 신분증만 있으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심사기간도 매우 짧아 많은 주부들이 이용하고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 부대비용이 모두 면제이지만 1금융권에 비해 금리가 다소 높은 편입니다.

OK주부론 신청자격

OK저축은행 주부OK론2 1

이 상품은 주부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신청대상으로는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이 해당되며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10만원부터 500만원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12.9%부터 23.4%까지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상환방식으로는 만기일시와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신청방법

이는 비대면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신청방법 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4
OK저축은행 주부OK론3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경우 대출 메뉴에서 신용을 클릭한 뒤 신청대상에서 주부를 선택하고 검색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주부OK론이 뜨게 되는데 이를 클릭하게 되면 한도조회와 대출신청 버튼이 나타나는데 이때 대출신청을 클릭합니다.

대출신청을 클릭하게 되면 본인확인 화면이 뜨게 됩니다. 이때 성명부터 주민번호, 휴대폰번호와 약관동의, 인증번호요청 등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마무리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OK저축은행 주부 OK론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주부OK론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지만 한도가 500만원, 비대면진행이라는 점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해서 무분별하게 대출을 받을 경우에는 추후 신용도는 물론 가계경제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상환능력 등을 꼼꼼히 따져본 후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