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비교 20%할인 받는 방법

자동차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필수로 들어가야 하는 것이 자동차보험료비교를 해야 하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효율적으로 활용하면 최대 20%정도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어떻게 분석을 하고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나서 가입을 해야 유리해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

“자동차보험료비교 왜 필요할까?”

차를 소유하고 있고 운전을 한다면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데, 조건이 모두 똑 같은 것이 아닙니다. 사람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나이와 경력에 따라 다르고 회사 마다 정해 놓은 조건들도 상이 합니다.

보통 보험사 직원을 만나서 설계 후 가입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중간 전문가를 통하게 되면 더 많은 회사들과 비교 하기가 힘들 수가 있고 나에게 최적화 된 상품을 접하는 것에 한계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을 받기 전에 전문 견적 사이트를 활용하여 맞춤형 상품을 찾는 것이 우선 되어야 합니다.

여러 가지 상품들의 조건을 확인하고 설계를 하여 본인에게 유리한 것을 찾아보고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설계를 통하여 해준다면 효율적으로 가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전문 사이트를 적극 활용한다면 설계 전문가의 유통 마진이라는 것이 없기 때문에 기존의 보험료에 비해서 최대 20%까지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

업체 마다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는 특약들까지 검토하면서 비용을 매칭 해 보고 무조건 갱신하여 그대로 두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비교 분석을 하여 정하는 것이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

“자동차보험료비교 할인되는 특약을 분석하라”

보험료를 줄이고 싶으면 “특약” 공략을 하는 것도 중요 합니다.

회사 마다 다르게 설정 되어 있는 특약 부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면서 활용해볼 필요가 있는데, 마일리지 특약 사항은 특히 할인율이 높기에 적절하게 활용해 준다면 비용을 낮추어 볼 수 있습니다. 회사 별로 주행 거리를 확인 하면서 가입해 주면 할인 받을 수 있는 퍼센트가 있기 때문에 비교를 통하여 확인해 보며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본인 차량에 블랙박스를 설치했는지 따라서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이상까지 적용되는 상품도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자녀의 나이가 7세 이하라면 3%~13%정도 off가 되는 상품도 나와 있습니다. 차선 이탈 경고 장치 같은 안전장치의 유무나 전기 자동차의 경우 혹은 무사고 일 때, 등 조건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항들이 업체 별로 각기 다르게 설정 되어 있습니다.

보통, 기본 계약 사항만 검토를 하고 특약 사항은 놓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가입한 것이나 계획 하고 있는 업체의 내용을 자동차보험료비교 후 체크해 보아야 합니다.

5

“검토해야 할 특약 사항은?”

블랙박스 장착

본인의 차량 안에 블랙박스가 있는 지에 대한 여부를 체크해 보아야 합니다. 장치를 단 경우와 달지 않은 경우는 최대 7~8%까지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할인율이 그리 높지 않다고 여겨 질 수는 있으나 전체적으로 계산이 되어야 하고, 예전에는 장치가 달리지 않은 경우가 많았으나, 요즘에는 필수로 설치하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가장 높은 비율을 보이는 회사의 상품을 위주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 할인 부분

어린 자녀가 있을수록 짚어 보아야 하는 사항입니다. 연령 대 별로 할인율이 달라지고 임신의 유무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은 만 6세~7세 이하로 기준 하는 곳이 많고 태아나 임신 중일 때도 조건으로 달고 있다는 점도 참고하면서 견적을 내 보시고 자녀의 나이 대를 감안하면서 자동차보험료비교 해 보면 유리한 것을 고를 수 있습니다.

운전 거리에 따른 마일리지

운전을 본인이 어느 정도 하는 지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운전 자체가 주 직업이라 거리가 있는 편이고 장거리 운행하는 것이 아니라 가끔 혹은 출퇴근 용으로 주행 거리 자체가 짧다면 특약 활용을 현명하게 해야 합니다. 거리를 확인해 보험료를 돌려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만들어져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를 적극 활용하지 않는다면, 본인이 혜택을 받을 수 있었음에도 놓치고 못 받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먼저 책정하여 견적 분석을 해 보아야 합니다.

무 사고 운전 일 때,

보험사들의 입장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각 회사 별로 매년 갱신을 하는 상품들이 많은데, 손해 비율이 크다 싶으면 할인율은 어쩔 수 없이 떨어질 것이고 매해 조정을 하려고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젊은 연령 층 혹은 운전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들은 사고가 날 확률이 그만큼 높다고 판단하여 보험료를 높게 책정하게 되는 것이죠. 그에 반해서 무사고 운전이 길어질수록 경력으로 간주해 할인을 해 주게 됩니다. 이는 회사 별로 꽤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13%~20%까지도 낮출 수 있는 사항이기도 하니 필수적으로 자동차보험료비교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

“마치며”

국내의 차량 보유하고 있는 대 수가 2 천만 대를 넘어서고 있고 한 가정에 평균적으로 1.5대~2대의 비율을 보이면서 자동차보험료비교에 대해 알고 접근을 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같은 조건인데 본인이 더 많이 비용을 청구하고 있다면 단기가 아니라 전체적인 장기로 보았을 때에도 불리해 지기 때문입니다.

10%, 혹은 13% 이렇게 비율만 보면 뭐 얼마나 차이가 있겠어? 하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합계를 계산하여 견적을 내본다면 금액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장기 보험의 경우도 보장 성의 조건을 달고 환급을 받지 못하게 하는 상품들이 많고 연 마다 납부는 하는데 보험료 자체가 적립이 되지 않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적용해야 합니다.

어떻게 활용 하는지 따라서도 금액이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똑똑한 소비를 하고 싶다면, 한번 더 체크해 보시면서 유리한 방향으로 설계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