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상품안내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상품안내::주부나 무직자들과 같이 수익이 없는 분들은 대출을 받기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큰 금액은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액 정도는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간편하면서 신속하게 신청할 수 있는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소개

한국캐피탈초간편소액론

이 상품은 간편하고 신속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로써 주부와 무직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소액대출이지만 대출가능한도가 500만원까지 나오기때문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대출은 대출조건이 그다지 까다롭지 않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초간편소액론3

대출대상

초간편소액론은 앞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주부와 무직자 등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상품의 특징은 소액자금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간편하면서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대출한도 및 기간

대출 한도로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으로는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방식

특히 이 상품은 대출방식이 특이한데 송금식과 카드식(론카드), 송금과 카드식을 합한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초간편소액론4

대출금리 및 수수료

금리의 경우 연 16.99%부터 19.90%까지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연체 이자율은 약정금리와 함께 최대 3%부터 최고 24% 이내에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되도록이면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취급 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2.0%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상환방법

상환방법으로는 원금균등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제출해야하는 서류로는 신분증과 주민등록 초본 외 심사과정에서 필요할 시 추가적으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이는 모바일 대출상품인 만큼 대출을 진행할 경우 한국캐피탈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선 한국캐피탈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뒤 실행하면 메인화면이 나타나는데 금융상품을 선택합니다.

한국캐피탈초간편소액론5
한국캐피탈초간편소액론6
한국캐피탈초간편소액론7

그 다음 개인금융에서 초간편소액론을 선택한 뒤 상품내용을 확인 후 대출 한도조회를 선택하면 되는데 이때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수월하게 신청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상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 상품은 특히 무직자와 주부 등 소득이 적거나 없는 대상을 위한 대출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한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모바일 대출상품인만큼 복잡하지 않다는 점 역시 장점입니다.

그러므로 신속하게 소액 모바일대출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