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더베이먼트 정보안내

남포동 더베이먼트 정보안내:: 요즘은 부동산 시장이 활발해짐에 따라 내집을 마련하기 위해 알아보는 분들이 매우 많지만 집값이 너무 많이 상승하였고, 대출도 많이 나오지 않아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집을 마련하기에 매우 힘들다고 호소를 하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규아파트 공급은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아파트 분양 경쟁률도 대부분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수많은 아파트 중에서 이번에 소개할 곳은 남포동에 위치한 더베이먼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남포동 더베이먼트 사업소개

남포동 더베이먼트

우선, 더베이먼트라는 이름은 남포동 부산항만의 지역적인 특징과 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닌 차별화된 문화와 즐거움을 담은 공간을 의미하는 합성어이며, 이곳은 벌써부터 많은 사람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남포동 더베이먼트의 시행사는 아시아신탁이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대한민국 1위인 금융투자그룹 신한금융그룹에 속하고 있기 때문에 자금에 대한 위험성이 적으면 신뢰도 높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공사는 (주)계담종합건설에서 진행하게 되는데, 이곳은 종합건설업 공사실적 상가시설 부문 9위를 달성한 실력있는 곳으로써 현재 더베이먼트 외에도 이전에 나래 메트로시티 신축공사, 채움 더 테라스 신축공사, 성공타워 신축공사, 내포신도시 센텀시티 신축공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곳입니다.

더베이먼트는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에 위치한 생활숙박시설로써, 건물은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면적은 a타입부터 c타입까지 총 357호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생활숙박시설은 요즘같이 부동산정책이 강화된 상황에서도 주택수에 포함이 되지 않기 때문에 취득에 따라서 다주택자 규제로 인한 세금문제 등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포동 더베이먼트는 서비스면적이나 각종 커뮤니티 시설 운영 등이 왠만한 브랜드 아파트 부럽지 않을 정도로 주민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이와함께 컨시어지 서비스 등 특장점이 뚜렷하여 경쟁력 높은 입지와 서비스가 시너지효과를 내는 곳이기도 합니다.

입지환경

남포동 더베이먼트2

주거공간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교통 프리미엄이라 할 수 있는데, 이곳은 자갈치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해당이 되면서도 남포동 중심상권이 가까이에 있는 만큼 버스노선이나 공항으로의 이동도 매우 편리합니다.

교통프리미엄으로는 부산 송도선 트램 설치예정으로 인해 원도심과 송도 일대의 교통망이 구축되어 현재도 편리한 교통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앞으로의 미래를 예상해본다면, 앞으로도 더 뛰어난 가치 높은 입지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단지소개

남포동 더베이먼트3

이곳의 면적은 3가지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여기에 더불어 발코니 서비스면적이 있기 때문에 소형 평형대임에도 불구하고 실평수는 3제곱미터가량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입니다.

또한 내부에는 입주민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는데, 코인세탁실부터 시작하여 무인택배함, 공유오피스,로비라운지,회의실,북카페,피트니스센터 등 여느 아파트 못지 않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운영될 예정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옥상을 작은 공원처럼 만들어 이상적인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는 캠핑존과 bbq존, 바인키친존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남포동 더베이먼트는 한 건물안에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합니다.

개발호재

남포동 더베이먼트4

현재 남포동 자체는 무역과 관광으로 인해 다양한 종사자 수요층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곳이지만 수륙양용버스와 해양택시계획에 따라 해운대권 접근이 보다 수월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타운타워나 북항재개발사업 등 큰 개발호재가 가까이 있어 인프라확충에 따른 가치상승 및 고용창출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미래가치가 뛰어나다고 해도 언제 완공이 될지 모르는 개발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힘든일이지만, 남포동과 biff광장만으로도 이미 답은 누구나 알고 있는 만큼 이곳은 많은 분이 선호하고 있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주거를 하시는 분들은 주거목적으로도 모든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투자를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 역시 다양한 개발호재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남포동 더베이먼트는 투자금에 대한 부담은 적고 수요층들의 선호도는 높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포동 더베이먼트5

이와 함께 소형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어 1인,2인 가구에 적합한 곳이며 각종 주택규제를 피해갈 수 있는 생활숙박시설이기 때문에 추후 다른 곳으로 이사를 할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주택수에 대한 고민과 세금에 대한 걱정을 떨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세금 부담때문에 쉽게 이사를 하지 못하는 분들이나 대출 규제 등 현금확보가 어려워 부동산 투자를 주저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이곳은 소형평형대라 가격적인 부담은 덜 수 있음과 함께 정부 규제도 피해갈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이곳은 일반적인 오피스텔과 다르게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하여 체계적이면서도 편리하다는 특장점과 희소성을 갖고 있습니.

만약 숙박업 등록을 할 경우라면 임대도 가능하며, 주변 입지가 워낙 좋고 관광객 수요도 많은 곳이다 보니 이동하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업시설이 발달된 단기 임대시설로 운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마치며

앞서 언급한 것처럼 현재 부동산 시장은 좋지 못한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정부규제에 제약이 없고, 비용적인 부담을 덜 수 있는 곳을 자연스레 찾게 됩니다.

남포동 더베이먼트는 이러한 사람들의 니즈를 모두 반영한 곳으로써 성공적인 내집마련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러므로 주거와 투자를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