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소개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소개:: 요즘은 부동산시장이 활발함에 따라 다양한 신축아파트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중에서도 주목할 곳이 있는데 바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주안에는 다양한 아파트가 있지만, 이번에 소개할 곳은 다양한 장점이 많은 만큼 많은 입주민의 기대를 한몸의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소개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이곳은 총 9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상 38층이며 1320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가 있는 이곳은 이곳 말고도 주변에 재개발을 진행하는 곳이 많기에 추후 랜드마크가 될 수 있습니다.

입지환경

생활입지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2

우선 아파트를 결정할 때에는 다양한 편의성을 살펴봐야하는데, 주거환경으로는 주안역부터 시민공원역으로 이어지는 상권으로 영화관과 지하상가, 인천사랑병원과 재래시장이 인접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뉴코아아울렛과 홈플러스 등 대형상업시설이 인접해있으며, 이와 함께 인천시청과 미추홀구청 등 공공행정서비스 역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환경 역시 좋은데 아이가 있는 부모들도 만족할 만한 곳인데 주변에 30여개의 초중고는 물론이고 인하대, 인천대, 연세대 등 퀄리티 높은 교육환경이 갖춰져 있는 곳입니다.

교통입지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3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는 교통환경도 매우 우수한데, 인천 2호선 시민공원역이 역세권으로 도보 3분이면 도달할 수 있으며 2022년에 착공이 되는 gtx-b라인, 도화ic,문학ic가 인접하고 있기에 서울로 출퇴근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주택조합 특징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4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데, 우선 지역주택조합아파트란 인천과 서울, 경기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전용면적 85제곱이하 1채 소유자인 세대주가 내집마련을 위해 주택법에 따른 조합을 결정하여 추진하는 사업방식을 뜻합니다.

지역주택조합의 장점은 조합원이 사업주체로 시행사의 마진이 없어 주변 아파트 시세와 비교하였을 때, 저렴한 분양가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청약통장 순위경쟁이 필요하지 않으며, 조합가입만으로 계약을 완료할 수 있음과 함께 청약 당첨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가족과 친인척 등 주변 사람들과 같은 아파트에 거주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단지안내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5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의 타입으로는 59타입부터 84타입까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소인가구는 물론이고 가족구성원이 있는 가정도 불편함없이 생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민공동시설로는 지상1층에는 경로당과 보육시설, 작은도서관이 있으며 이밖에도 휘트니스, 골프연습장이 있어 어린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테리어 장점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6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는 다른 곳과 차원이 다른 특화계획이 특징인데 우선 59타입의 경우 삶의 질을 높이는 주거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 수전, 세탁기 및 건조기 기본옵션, 상부장 위 전열교환기 설치, 확장형안방으로 30평대의 안방크기를 확보하였으며, 가변형 침실로써 작은 방 2개를 확장하여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른 방 이미지를 선택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수납 효율화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데,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을 제공하며 주방 아일랜드 테이블, 3구 전기쿡탑, 2단이너 서랍장, 절수페달, 수납형 펜트리까지 매우 편리한 주거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의 84타입에는 하프 워크인 신발장이 적용되어 물품의 사용빈도와 종류에 따라 구분하여 수납이 가능한데, 계절 신발 및 골프백, 스키 등 대형 운동용품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역시 안방을 확장하여 40평대 안방크기가 확보되어 있습니다.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의 84타입 역시 수납 효율화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데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과 주방 아일랜드 테이블, 주방장, 보조주방 설치, 멀티형 세탁실, 수납형 펜트리가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가변형 침실이라 하여 작은방 2개를 확정하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적으로 따른방 이미지를 구현시킬 수 있기에 가족 구성원이 많은 분들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화계획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7

이뿐만 아니라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에는 빗물 저류조라하여 수자원 절감, 조경용수, 수경시설에 재활용이 가능하고 집중호우에도 대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세대 관리비 절감 아이템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어 관리비 부담을 떨쳐낼 수 있으며 이밖에도 환경 설비 계획, 새집 증후군 예방, 정보통신 특등급, 경관 조명, 하나의 카드로 입주민이 주차장부터 세대출입을 편리하면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게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홈네트워크시스템은 멀티미디어 서비스와 다양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세대 내, 외부 유비쿼터스 환경을 구축하였으며, 철저한 방범시스템 도입으로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입주민 공동 이용설비 연동을 통하여 각종 시스템 효율성을 향상시킨만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사실상 요즘같이 집값이 하늘로 치솟고 있는 상황에 내집을 마련하기란 쉽지 않은 일인데, 시세보다 저렴한 비용과 함께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는 주안 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는 모든 부분을 만족할 수 있는 곳인만큼 내집마련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