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아이파크캐슬 3단지 최상의 주거 인프라를 갖춘 곳

영동 아이파크캐슬 3단지 최상의 주거 인프라를 갖춘 곳:: 생활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자리잡은 망포역 인근에 브랜드를 갖춘 대단지의 영동 아이파크캐슬 3단지가 조성될 예정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이 관심을 갖고 있는데 오늘은 이곳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사업소개

영동아이파크캐슬3단지

이곳은 큰 규모의 녹지공간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글빛누리공원, 잠원공원 등의 공원들과 원천리천의 산책로 이용이 가능하므로 녹지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사업지는 수원시 영동구 망포동 117-1 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에서 지상 19층, 9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면적은 59㎡에서 189㎡까지의 다양한 평형의 664세대가 구성되는 단지로써 여러 가지의 전용면적으로 조성이 되기 때문에 자신의 선호도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1, 2 단지를 시작으로 4~5단지까지 계획되고 있어서 대규모의 주거 공간이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입지환경

영동아이파크캐슬3단지2

생활편의

영동 아이파크캐슬 3단지는 주변에 이미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구축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동 카페거리, 망포역,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와도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주변 시설들을 편리하고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영동 아이파크캐슬 3단지는 영통 명품 학군이 도보로 가능한 위치에 형성되어 있어 교육환경 면에서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데, 단지와 근접한 곳에 계획된 초, 중, 고 학교 부지를 비롯해서 망포초, 잠원중, 망포중 등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망포글빛도서관과 주변의 망포동 학원가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환경

시내와 시외의 접근성이 용이한 분당선과 단지 인근의 덕영대로, 1번 국도가 있어서 출퇴근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당선 망포역을 통해서는 서울까지 환승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지하철 1호선, 경부선 고속철도의 환승역인 수원역까지 이동이 10분대의 짧은 시간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나 영동고속도로 등의 접근도 수월해서 어느 지역으로든 이동이 원활합니다.

단지소개

영동아이파크캐슬3단지3

이곳은 단지 내에서 다채로운 시설들이 자리 잡아서 입주민들이 안락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다목적 체육관,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실, 등이 설계되어 있어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고 도서관과 키즈 카페와 같은 시설도 내부에 지어져서 교육 특화 시스템이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시설들은 다양한 문화, 여가 활동으로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긍정적인 효과를 줍니다.

사업지는 전 세대가 포베이 방식으로 설계되어 개방감과 일조량 면에서 큰 장점이 있으며 동 간의 거리가 멀리 위치해서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좋습니다.

또한 입주민들의 여가, 문화생활이 들어서고 역세권, 학세권, 공세권 등의 주변 여건으로 인해 아파트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 예상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2022년 9월에 입주 예정인 영동 아이파크캐슬 3단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곳은 주변 인프라는 물론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만큼 주거와 투자목적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다 품격높은 내 집마련을 원하시는 분은 이곳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