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를 소개합니다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를 소개합니다::요즘은 내집마련이 꿈일 정도로 많은 분이 내집을 마련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강화됨에 따라 내 집을 마련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하루 신규분양아파트가 생기고 있는데, 전국적으로 아파트 분양이 로또인 이때에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문화와 관광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도시 부산이며, 이번에 소개할 곳은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입니다.

사업소개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

이곳은 영화같은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리미엄 요소를 한데 갖춘 명품주거지이자, 투자의 가치로도 손색없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청일디오브 오션뷰는 부산광역시 수영구광안동 192-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은 지하 4층부터 지상 20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피스텔이 178실 마련될 예정에 있으며 주차는 자주식과 기계식을 포함하여 총 116대가 확보되어 있어 입주민들에게 주차의 편의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29타입부터 시작하여 4가지의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으며, 입주민이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는 것이 휴양지 같은 아름다운 경치를 지닌 산과, 바다, 호수 등이 가까이에 위치해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생활의 여유로움과 가치를 더해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이 선호하고 있기도 합니다.

게다가 요즘같이 부동산 규제가 강화가 되면서 아파트 보다는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움직임이 있는 만큼, 이곳은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조망을 갖춘 특화된 곳이기에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부산 부동상 상황

부산의 경우 기장군과 중구를 제외하고 조정대상 지역으로 지정이 되었는데, 꾸준하게 유지될 것이라 보는 전망과 양극화가 심하긴 하지만, 오피스텔에 투자하게 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 도시의 지역적인 특성상 오션뷰가 프리미엄의 기준으로 작용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는 광안리에 위치한 점이 아주 큰 장점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고, 전반적인 오피스텔 상황을 따져봤을 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조망 좋은 오피스텔의 인기는 하늘로 치솟을 것이라 전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은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 목적은 물론이고 실 거주를 원하는 분들까지 두루 만족할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입지조건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2

이곳의 입지적인 장점으로는 센텀시티가 지닌 인프라까지 함께 누릴 수 있어 부산의 중심지가 제공하는 매력과 편의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와 함께 신세계와 롯데백화점을 비롯하여 홈플러스와 같은 다양한 쇼핑의 만족을 누리는 데도 부족함이 없으며, 벡스코에서 다양한 문화생활 등을 만족할 수 있게 될 훌륭한 입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 인근에 있는 벡스코는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컨벤션홀을 비롯하여 야외행사장, 옥외전시장,누리마루apec하우스와 오디토리움 등이 있기에 이벤트와 문화공연, 전시 등이 개최됨과 함께 국제 행사 또한 자주 열리는 부산의 주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주거공간을 알아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 부분 중 하나가 교통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동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교통의 편의성만큼 중요한 것은 없기 때문이라 할 수 있는데, 이곳은 지하철 2호선 광안역이 약 6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호선 광안역의 경우, 해운대 신시가지와 시외버스 터미널, 벡스코와 경성대, 서면교차로,구포시장 등을 포함하여 광안리와 해운대 해수욕장 등까지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부산시민은 물론이고 관광객들의 이용도 매우 많아 상당히 높은 유동인구를 보유한 노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 주변 교육환경이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곳은 교육환경 역시 뛰어난데, 광안초와 한바다중이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습니다.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 주변 인프라 역시 뛰어난데, 민락동에 넓게 형성된 상권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광안리에 있는 카페거리와 상권의 이용에도 편리한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부터 문화, 여유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 주변 관광지로는 가장 가까이에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광안리와 해운대 해수욕장이 있으며, 이곳에서는 요트 및 서핑과 같은 레저를 사계절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씨라이프 아쿠아리움과 해운대달맞이길, 해운대장과 광안해수월드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업지 주변에는 해변을 중심으로 바다를 낀 라이프가 펼쳐지는 주거타운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다른 타 지역과 다르게 주거만이 아닌 관광과 레저 인프라가 함께 갖춰져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지소개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3

실내 타입은 일부 호실을 제외하고 전면부 7층 이상에서 광안대교를 정면에서 바라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1인 가구에 걸맞은 원룸구조는 물론이고 희소성이 갖춰진 투룸형까지 만나볼 수 있는만큼 소형 가구의 니즈를 채우는 곳이며, 29D와 29A는 2인이 거주하거나 1인이 거주하면서 개인 작업공간이나 서재,창고 등의 다목적으로 한층 여유롭게 공간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주변에는 수형구 생활문화센터와 호텔 아쿠아팰리스, 호르메스 호텔이 있어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호재

이곳은 수상호텔 웨일크루즈가 2021년 상반기에 운행하게 될 예정에 있으며 부산해상케이블카 역시 계획되고 있어 관광객들이 증가할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천 삼익비치의 재건축으로 그랑시티자이가 들어오는데 이곳은 3200세대가 예정되어 있으며, 주변으로 미월드 부지 레지던스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마치며

요즘은 아파트 보다는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함에 따라 오피스텔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인데, 다양한 프리미엄이 갖춰진 오피스텔을 원하시는 분들은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