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스캐슬에서 품격높은 라이프 실현

비바스캐슬에서 품격높은 라이프 실현:: 요즘은 아파트보다 단독주택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임에 따라 단독주택 역시 나날이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아파트보다는 평화로운 단독주택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서 이번에는 프리미엄 단독주택단지인 비바스캐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사업소개

비바스캐슬

우선 이곳은 안전하고 편리한 프리엄 단독주택단지입니다.

유럽 스타일의 통일된 경관과 단지 내 넓은 도로를 갖춘 게이티드 커뮤니티로 입주민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방문하는 분들에게 부러움을 느끼게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단지 내에는 주변의 자연이 내 마당까지 이어지는 그린핑거가 계획되어 있고 마스터플랜 톤앤매너 계획으로 통일감 있는 단지경관은 물론 단지 내 커뮤니티 센터와 연못공원이 입주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당까지 확장되는 탁 트인 넓은 스파와 호텔의 고급 스위트룸 같은 프라이버시 공간이 갖춰져 있는 만큼 입주민들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벗어나 자신만의 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비바스캐슬은 적합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소개

비바스캐슬2

사업지는 다양한 공간이 갖춰져 있어 보다 편리하면서 윤택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우선 스위트마스터룸은 넓은 침실과 드레스룸, 큰 욕조가 있는 욕실, 온실과 서재로 구성되어 있어 일상을 보다 가치있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주방 앞쪽에는 야외데크가 있어 아침에는 꽃과 풍경을 보면서 요리를 할 수 있고, 마당까지 이어지는 탁 트인 거실은 답답한 현대사회에서 마음을 뻥 뚤리게 하는 소소한 힐링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곳의 특장점은 벽을 접었다폈다 할 수 있는 거실의 알파스페이스가 적용되어 있는 것인데 이는 게스트룸으로 사용하거나 아이들의 놀이방으로, 혹은 취미실 등 원하는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바스캐슬은 단독필지는 34세대, 연립필지는 27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입으로는 A타입부터 C타입까지 있는데 가장 작은평수가 34평형부터 시작하여 58평까지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패시브하우스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단열과 기밀, 고성능 창호, 열교환환기장치 등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는 건축 기술을 통해 실내 온도와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짓는 건축물을 뜻합니다.

이를 통해 아파트와 비교하였을 때, 60%가량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어 관리비의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타입별로 특징을 설명하자면 우선 A타입의 경우 호텔 스위트룸 처럼 넓은 마스터 베드룸과 마당까지 탁 트인 넓은 거실공간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에 붙어 있는 전용테라스는 테라스는 물론 방을 확장해서 활용이 가능하고 다락방과 이어진 루프탑 공간이 있어 외부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B타입 역시 비슷한데 호텔 스위트룸처럼 넓은 마스터룸과 발코니와 마당까지 확장되는 탁 트인 거실공간, 다이닝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해주는 오픈형 계단과 이어지는 마당,루프탑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주방과 팬트리,세탁실,현관은 편리성과 수납을 고려하여 주부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C타입 역시 마스터룸과 5.4M 천정고의 탁 트인 거실공간, 마당으로 열려있는 주방과 다이닝 공간,테라스,서재 등 나만의 공간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게다가 화이트의 깔끔함에 목재와 그레이로 따뜻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고 적벽돌을 활용하여 따뜻함이 있는 유럽의 마을 경관을 연출하고 있기도 합니다.

마치며

이곳은 일반 아파트에서 누릴 수 없는 부분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라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품격높은 라이프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보다 여유로운 생활을 원하신다면 비바스캐슬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