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배역 그랜드원 핫한 이유

월배역 그랜드원 핫한 이유 :: 요즘은 부동산 시장이 활발함에 따라 집 값 역시 하루하루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내 집을 마련하기란 쉽지 않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규 아파트 분양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국에는 수많은 신규아파트가 있지만 이번에는 대구에 있는 월배역 그랜드원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업개요

월배역그랜드원

우선 이곳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동 210-5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써 건물은 지하3층부터 지상 47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대로는 아파트 999세대와 오피스텔 260실로써 총 1,259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타입으로는 84타입 단일 면적으로 요즘 인기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갖춰져 있습니다.

교통입지

월배역그랜드원2

월배역 그랜드원은 단지 바로 앞에 대구 지하철 1호선인 월배역이 위치하고 있는 만큼 초 역세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할 경우에는 월배로와 유천ic는 물론 앞산순환도로 등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은 물론 자가용을 이용하여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근에 있는 성서산업단지와 대구 도심권을 비롯하여 서대구산업단지, 제3공단이 있는 칠곡과 신서혁신도시, 경산 도심권역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교육환경

월배역그랜드원3

자녀가 있는 가정의 경우 내 집을 마련함에 있어 주변 교육환경이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주변에는 월배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진천초등학교와 영남중학교, 고등학교, 대진고등학교 등 다수의 학군이 있기 때문에 학군에 대한 걱정을 떨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교육과 학원가가 밀집되어 있는 만큼 이곳은 교육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할 수 있습니다.

주변환경

월배역그랜드원4

또한 월배역 그랜드원은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는 풍부한 병원과 의원이 위치하고 있고 금융시설와 이마트, 홈플러스, cgv와 롯데시네마 등 편리한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구수목원과 월광수변공원, 학산공원 등이 있고 이밖에도 갈밭공원과 도원지 등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이 넓게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입주민에게 힐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즈 광장이 있어 어린 아이들은 어린이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고 이벤트 광장도 한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단지 내에 공원이 위치하고 있으므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공원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입소개

월배역그랜드원5

아파트 타입은 4베이 판상형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통풍과 쾌적성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집안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는데 독립된 마스터 공간으로 알파룸을 이용할 수 있고 대형 드레스룸이 만들어져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주방은 주부동선이 편리한 ㄷ자형 주방으로 만들어져 있어 주부들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습니다.

월배역 그랜드원의 장점

월배역그랜드원6

월배역 그랜드원의 장점 중 하나는 가격 경쟁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요즘 집값은 전국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대구 달서구 인근 아파트 가격의 경우 사업지가 평당 400만원에서 800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인프라가 우수한 곳은 항상 가격 경쟁력이 세기 때문에 내 집을 마련함에 있어 고민이 될 수밖에 없는데 이곳은 주변 시세와 비교하였을 때 저렴하게 나와있기 때문에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습니다.

월배역 그랜드원이 저렴한 이유 중 하나가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이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내집마련이 어려운 추세인만큼 이런 제도를 이용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지역주택조합은 현재 동일한 특별시와 광역시, 시, 군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또는 소형 주택 소유자 세대수에 한해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역주택조합장점으로는 주택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청약 경쟁률 순위에 관계가 없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일반 공급가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으며 잔여세대분양 분보다 양호한 호수 배정으로 인한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렴하게 내 집마련을 원하시는 분들은 월배역 그랜드원과 같은 지역주택조합아파트를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