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로또 번호생성

무료 로또 번호생성

로또는 누구나 한번쯤 생각을 해보았을 법한 인생역전의 기회중 하나입니다. 매주 1등에 당첨되는 사람들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 사람들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당첨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로또를 구입해보면 당첨이 안되는 걸 알 수 있는데 이 역시나 번호를 마구잡이로 뽑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또 역시나 특정 번호가 자주 출몰을 하는 경향이 있으며 특정 패턴이 나오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파악을 한다음 구입을 하면 당첨의 확률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무료 로또 번호생성을 받는 것입니다.

무료 로또 번호생성

1 4

무료 로또 번호생성은 누구나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으로 간편하게 설정만으로 바로 번호를 뽑을 수 있습니다. 로또 플라이를 이용을 하면되는데 이용방법은 간단하게 카카오톡 인증만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로또 번호를 뽑아볼 수 있습니다.

번호를 뽑는 방법

무료 로또 번호생성은 다양한 방법들을 설정하여 뽑을 수 있습니다. 일단 로또를 보면 잘 안나오는 숫자들이 있습니다. 이를 제외한 번호들을 뽑아볼 수 있으며 그 밖에 최근에 당첨이 된 번호들을 가지고 조합을 하여 번호를 추출해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직전 회차 번호 제외, 미 출현 번호 조합등의 여러 조합을 직접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더 로또를 분석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중 하나입니다.

로또 역시나 분석을 해야하는데 사람이 하나하나 하기에는 상당히 오랜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하지만 로또 플라이를 이용을 한다면 빅데이터로 장기간 누적이 된 데이터를 가지고 로또 번호를 무료로 제공을 하기 때문에 하나하나 분석을 하지 않고 간편하게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무료 로또 번호생성의 장점

2 2

로또 번호를 생각할 때 누구나 생일이나 기타 특정 번호를 생각을 하면서 번호를 입력하게 되는데 이 때 이런 것보다는 보다 데이터적으로 그래고 다양한 조합방법으로 번호를 생성하게 된다면 당첨의 확률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어플 내부에는 마이로또 탭이 별도로 존재를 하게되는데 이를 통해서 생성한 번호 및 당첨이력을 한번에 확인까지 할 수 있어 여러 번호를 등록을 하고 구입했더라도 손쉽게 당첨여부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떠한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은가

로또 번호 무료생성은 일단 로또를 자주 구입을 하는 분들이 사용을 하면 좋습니다. 과거 내가 뽑았던 데이터를 축적할 수 있으며 어떤 번호로 주로 구입을 하는지 빠르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로또 번호를 선택할 때 고민이 많이 있는 분들에게도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번호를 선택할 때 고민으로 인해서 한참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빠르게 번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분석해보고 싶거나 분석이 된 번호를 알고싶은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빅데이터를 사용하여 번호를 추출하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당첨이 되지는 않지만 보다 좋은 확률로 당첨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며

간단하게 카카오톡 인증만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분석까지 제공을 함과 동시에 자신만의 로또 방식을 설립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한다면 의미없는 로또 구입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su_button url=”https://bit.ly/2POJtD4″]로또플라이 바로가기[/su_button]

*본 링크를 통해 일정 수익이 발생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