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세 한양수자인 핫한 이유

풍세 한양수자인 핫한 이유 :: 요즘은 내 집마련을 하고자하는 분들이 매우 많은데요. 하지만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사실상 이를 실현하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신규 아파트 분양에 관심을 갖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내 집마련을 위해 신규로 건설되고 있는 아파트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전국적으로 수많은 아파트가 있지만 이번에는 풍세 한양수자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풍세 한양수자인

우선 이곳은 충청남도 천안시 풍세면에 있는 곳으로 건물은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 30개동으로 구성되어있는 3200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인데요. 특히 풍세2산단 확장과 천안 제6산단과 더불어 직주근접 천안 남부권 신흥주거단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는 59타입부터 84타입까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 혹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호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대단지인 만큼 단지 내 커뮤니티도 잘 갖춰져 있는데 실내수영장을 비롯하여 피트니스센터, 커뮤니티 잔디광장,어린이집, 경로당,어린이놀이터,주민운동시설과 단지 내 판매시설까지 입주민의 편의성을 위한 시설을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풍세 한양수자인

풍세 한양수자인의 경우 풍세지구 내 사업체가 다수 입주하고 있고 대규모 패션물류 창고인 이랜드리테일이 입주하고 있습니다. 또, 아이가 있는 가정은 주변 학군이 매우 중요할 수 있는데 이곳은 단지 2KM내에 초등학교가 2개가 있어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를 결정할 때 살펴봐야하는 부분 중 하나는 교통의 편의성이었는데요. 이곳은 천안부터 평택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인 용정IC가 2023년에 개통예정에 있고 이밖에도 KTX,SRT,수도권 1호선, 경부고속도로 등이 통과되는 등 이곳은 사통팔달의 교통분기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곳인데요. 우선 천안에서 보기 드문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어 투자가치가 높은 단지로써 요즘같이 부동산 정책이 강화되어 있는 상황에 이러한 조건을 만족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단지는 태학산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이로 인해 1년동안 푸른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직주근접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데 풍세일반사업단지가 바로 앞에 있고 이밖에도 삼성디스플레이, LG생활건강퓨처 등이 가까이에 있습니다.

풍세 한양수자인은 국내 최초로 4BAY를 넘어 5.5BAY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임대와 수익형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세대분리형 설계로 되어 있어 입주민의 니즈에 맞게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충남지역에서 핫하다고 할 수 있는 세종과 청주가 인접하고 있는 배후 주거지로 세종시 프리미엄 수혜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천안아산 강소특구 지정으로 천안을 이끌 새로운 비전을 전망함에 따라 풍세지구의 미래가치는 더욱 더 높아질 것이라 예상됩니다.

현재 천안시의 인구수는 2010년 이후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순이동자는 2010년을 기점으로 청수지구, 불당신도시, 성성지구 입주의 영향으로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2020년 하반기부터 2022년 입주물량이 부족한 상황에 따라 이곳은 많은 분에게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이곳은 차원이 다른 대단지 커뮤니티센터의 높은 품격과 자부심을 누릴 수 있는데요. 단지 공용부와 집안의 시스템을 제어하는 베이직 스마트홈 솔루션과 특화 시스템으로 주거만족을 더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니크 스마트 홈 솔루션으로 인해 입주민들의 윤택한 삶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리면서 보다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풍세 한양수자인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su_highlight background=”#ffffff”]ⓒ포스트인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su_high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