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손가락 모양으로 내 성격을 알 수 있다고?

손가락 모양이 우리에 대해 많은 것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지문은 전 세계의 모든 법 집행 기관이 가해자를 잡는 데 사용하는 고유한 식별자 역할을 합니다. 엄지손가락은 3개가 아닌 2개의 지골을 가지고 있고 일상 활동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강력한 근육을 갖추고 있으며 필기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단연 가장 중요한 손가락입니다.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엄지의 모양을 살펴보겠습니다.

A타입

엄지손가락의 두 지골의 길이가 모두 같다면 당신은 매우 균형 잡힌 균형 잡힌 사람일 것입니다. 이 모양은 조화와 평화에 대한 강한 열망을 나타냅니다. 이 모양은 또한 공감을 나타내며 가까운 사람들을 매우 지지하는 훌륭한 가족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차분한 태도는 또한 인생에서 배운 모든 것을 좋은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때 훌륭한 조언의 원천이 됩니다.

이 성격은 또한 많은 가족 구성원이 당신에게 의존하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B타입

엄지손가락의 첫 번째 부분이 두 번째 부분보다 길면 매우 완벽주의자일 가능성이 큽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고집이 세고 생각과 사고방식을 바꾸지 않으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성격은 또한 당신이 행복하기 위해 달성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무언가를 위해 항상 노력하기 때문에 안절부절하게 만듭니다.

이런 모양의 엄지손가락을 가진 사람들도 특정 아이디어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의 완벽주의는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에 반응하기보다 능동적이고 행동하려는 욕구로 이어집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정직함을 높이 평가하고 그들이 말에 의존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C타입

이 범주에서 엄지손가락의 아래쪽 부분이 위쪽 부분보다 깁니다. 이것은 열심히 일하고 고난을 견디고자 하는 소망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능숙하며 일이 힘들어도 낙관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은 또한 당신을 자신감 있게 만들고 사람들이 어려운 시기에 존경하는 사람이 되도록 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모든 것이 당신을 훌륭한 리더로 만듭니다.

열심히 일하려는 당신의 열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분명히 합니다. 주변 환경에 혼란스러워하지 않고 항상 초점을 맞추므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타입

이 모양을 히치하이커의 엄지손가락이라고도 합니다. 손을 “엄지손가락 위로” 위치에 놓고 엄지손가락이 똑바르지 않고 바깥쪽으로 구부러지는 것을 발견하면 이 범주에 속합니다. 이 모양은 표현적이고 감정적인 성격을 나타냅니다. 이와 같은 모양의 엄지손가락을 가진 사람들은 또한 새로운 환경과 상황에 잘 적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 범주에 속한다면 당신은 또한 매우 창의적이고 예술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술가로 태어난 것 같습니다. 히치하이커의 엄지손가락은 또한 호기심과 삶의 문제에 대한 독특한 해결책을 찾는 특정한 창의성을 나타냅니다.

직선 타입

손을 “엄지손가락 위로” 위치에 놓고 엄지손가락이 똑바로 보인다면 당신은 고집이 세고 지배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당신은 또한 약속을 지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당신을 상당히 합리적이고 논리적이라고 생각하며 당신은 진정한 권위의식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믿음직스러운 본성을 이용하기 어렵게 만드는 모든 것을 분석하는 진정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험을 감지하는 능력은 종종 자신이 해를 입지 않도록 예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성격 테스트가 얼마나 정확했습니까? 아래의 댓글 섹션에서 귀하의 엄지손가락 모양이 어떤지, 그리고 이 모양의 속성이 귀하에게 적용되었는지 알려주십시오. 또한 이 기사가 재미있었다면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