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밍고 옆에 숨어있는 잠자리를 찾으세요. 5초만 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숨은그림찾기는 바로 플라밍고 옆에 숨어있는 잠자리를 찾는 것입니다. 매일 도전하는 바이러스 챌린지. 이번 그림은 5초만에 풀 수 있는 문제인 만큼, 많은 분들이 성공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물론, 쉽다고 다 쉽게 풀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 나비의 색깔이 일러스트에 등장하는 플라밍고 그리고 꽃들 사이에 완벽하게 위장되어 있기 때문에 난이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숨은 잠자리를 찾기 위해서는 시력을 최대한 발휘를 해야 할 것입니다. 그만큼 나비 즉 곤충을 찾기 위해서 세세한 그림 하나 하나 관찰해야지만 이 문제를 풀 수 있기 때문이죠.

5초내에 플라밍고 옆에 숨어있는 잠자리를 찾기 준비되셨나요? 불가능한 도전이 아닌 가능한 도전이라는 사실 잊지 마시고 지금 바로 그림 공개할게요.

그림을 보면 총 6마리의 플라밍고가 붉은 깃털을 우아하게 뽐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사이에 숨어있는 잠자리가 있다는 사실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자 이 글을 읽는 다면 5초가 지났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어렵죠? 하지만 포기하지 마세요. 조금 더 집중을 해보신다면 분명히 잠자리를 찾을 수 있을겁니다.

도저히 못찾겠다면 이미 정답을 확인하기 위해 마우스 스크롤 한 것으로 보이네요. 자 그럼 정답을 공개하기 전에 당신은 숨은그림찾기를 실패했다고 봐도 무방 할 것으로 보고 정답 공개하겠습니다.

어때요? 내가 놓친 자리에 숨은 잠자리가 있지 않았나요? 플라밍고 사이에 잠자리가 숨어있다는 사실 이 그림을 보고 아! 할 수 있을텐데요. 그만큼 숨은그림찾기는 내가 예상하지 못한 곳에 숨어있을 수 있다는 사실 꼭 인지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 숨은그림찾기 시간을 기대해주세요!